?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안녕하세여~ 저희애기는 7개월인데... 어릴때도 안하던 짓울 하기 시작했어요 ㅠㅠ 

어릴때도 전선이고 머고 하나도 안물어 듣었눈데 ㅡㅡ 얼마전에는 새벽에 혼자 몰딩울 뜯기시작하고 ㅠㅠ 짓눈소리도 갈수록 커지고 ㅠ 체력은 물론이고 ㅠㅠ 개춘기인거 같운데...;;; 고집도 세지고 ㅠㅠ보통 개춘기시기는 몇개월부터 몇개월까지라 하눈지....;;;;이러다 벽지부터 가구물아뜯게될까바 걱정입니다 ㅠㅠ 식구들 다 자눈 새벽에 꼭 ㅠㅠ 사고룰 치네요 ㅠㅠ #개춘기 #포메

님의 소중한 댓글 부탁드립니다. 기준 추천수 이상이 되면 아이콘을 가지게 됩니다.

포메러브에서는 반말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서로 알고 지내는 사이라 할지라도 존칭을 사용해 주세요. 댓글과 대댓글 차이점

Comments '12' 좋은 답변이 있다면 추천을 해주세요. 좋은 답변으로 채택이 되며 답변자에게는 스티커가 지급됩니다.
  • profile
    아람뽀짝 2019.04.09 20:24

    저희 강아지 11월생인데 슬슬 시작하는거 같아요.

    요즘 뭔가 맘에 안들면 막 짖기도하고 옷도 다 물어 뜯고요 ..

    가구같은것도 모서리며 의자 다리며 다 물어놨어요.

    책장 제일 아래칸의 책 모서리 다 뜯어서 너덜너덜 해졌어요

    이러다 지나가지 싶어 그냥두고 산책 더 열심히 시켜주고 있어요

    열심히 산책한 날은 좀 덜하더라고요

  • profile
    개토르 2019.04.09 20:40
    To.아람뽀짝

    저도 산책이 답인듯하여 퇴군후 늦더라도 30분씩이라도 저냑산책을 해주려고 노력중인데...;;; 행여나 이러다 벽지물고 달릴까 ㅠㅠ 가구 모서리 다 물어뜯고 할까바 ㅠㅠ 갈수록 짓음도 커지고..;;; 이제 곧 문 열어놓고 사는 여름이 다가오면 주민항의 들어올까 ㅠㅠ 벌써부터 걱정이네요 ㅠㅠ

  • profile
    모찌아빠 2019.04.09 20:37

    산책을 많이 시키세요

  • profile
    개토르 2019.04.09 20:43
    To.모찌아빠

    안그래도 일주일에 한번 제가 쉬는날엔 낮에 맘껏해쥬고 나머진 퇴군후 저녁 9시라도 30분씩 꼭 해주려고 하고있어요 ㅠㅠ 

  • profile
    이누는우리집대장 2019.04.09 20:45

    오잉 토르 얌전하게 생겨서 한성격 하고 있나봐요😂

    사료로 노즈워크는 소용없을까요?? 이누 한참 사고치고 다닐때 킁킁볼도 사용해보고 했는데 킁킁볼을 너무 빨리 먹어버려서 a4 용지 잘라서 최대한 꼼꼼히 말아서 던지면 20분 정도는 혼자 열심히 놀았던거 같아요~! 

  • profile
    개토르 2019.04.09 22:46
    To.이누는우리집대장

    아주 똥꼬발랄..;; 얌전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눈 아이지요...;;; 

    노즈워크 ~~ 양말에다 킁킁볼 코담요~ 양말 수건까지~~ 모두다 섬령했어요...;;; 이제눈 식운죽 먹기라고 볼 수 잇지요~ 하다못해 종이에다가도 해보고 종이컵에다가도 했눈데 구건아예 뚣어먹기까지...;;; 새로운 노즈워크를 찾고있어요~~ ㅠㅠ 노즈워크 게임까지 다 있어요 ㅠㅠ 

  • profile
    이누는우리집대장 2019.04.09 23:02
    To.개토르

    세상에 토르 엄청 똑똑하네요ㅋㅋㅋ 이걸 좋아해야 하는건지ㅠㅠ

    차라리 강아지 유치원은 어떤가요?? 일주일 2번 정도 다녀오면 좋다고 하더라고요 이누도 가끔 보내는데 열심히 놀고와서 그 다음날 까지는 얌전해요 토르 엄청 예쁘게 생겨서 인기도 많을것 같은데 찾다가 없으시면 유치원도 추천드려요~~😂

  • profile
    개토르 2019.04.09 23:40
    To.이누는우리집대장

    엄청(?!) 똑똑하다고 해야하눈곤지....;;;; 쟈기 필여할때만 똑똑하다는게 함정이죠ㅠㅠ 최후에 수단으로 유치원..생각안해본건 아닌데...;;; 솔직히 비용부분도 고민이고...;;; 최후 방법은 유치원이라 생각은 하고있어요...;;;; 

  • profile
    김이사랑 2019.04.09 23:15

    흔들면 나오는 장난감이랑 종이 노즈워크랑 

    노즈워크 장난감도 지능쓰는거 종류 많은데 그거라도 해보세여 ㅠㅠ

    산책도중요하구요 ..

    사랑인 지금도 가춘기같아요 ㅋㅋㅋ

  • profile
    개토르 2019.04.09 23:46
    To.김이사랑

    노즈워크 머리쓰는 장난감도... ㅎㅎㅎ 흔들면 나오는 오뚝이 장난감도 ㅠㅠ 종이 노즈워크도 ㅠㅠ 해주면 그때 뿐..!! 맨날맨날 해주다보니 ㅠㅠ 소용이 없는듯 해요 ㅠㅠ 양말과 수건에 간식숨기고 킁킁볼도 코담요도 아침 출근할때 방마다 거실마다 던져놓고 출군하다보니 ㅠㅠ 그런것 쯤이야~~ 하며 ㅡ 깔끔하게 클리어하고 있어요 ㅠㅠ 갈수록 산책말고 집에서 멀 하고 체력울 소진해야하나 걱정입니다 ㅠㅠ 

    개춘기 이제 시작인둣 해서 ㅠㅠ 걱정이 눈앞을 가리는 중입니다 ㅠㅜ

  • profile
    김이사랑 2019.04.10 02:24
    To.개토르

    크 ㅜㅜ 진짜 고민이겠네요..

  • profile
    누비예 2019.04.10 09:08

    벽지 가구 뜯기시작하면 울타리로 막으세요..기억으로 남기때문에 계속 뜯을수있으요..

여러 답변 중 질문자에게 추천을 해주고 싶은 답변이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추천을 꼭 해주세요.

질문하신분과 검색하여 이 글을 보시는 분들께 추천받은 답변이 있다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추천받은 답변자에게는 스티커가 지급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글 작성시 #해시태그를 본문에 꼭 넣어주세요.★ [9] file 몽실아빠 2017.01.03 2969
공지 ☆질문은 묻고답하기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몽실아빠 2014.07.16 3010
공지 ★포메러브 이용에 관한 간단한 규칙★ file 운영자 2012.05.10 16892
3088 비오는날 산책은 어떻게해야 되나요? 보통 비올때 산책을 하시기도 하시나요?  혹시 비가 올때는 산책을 어떻게 하세요? 이번 주말에 아가랑 여행을 갈 계획인데 비가 온다는 예보가 있어서요 ! 옷이... [8] 통통이 2019.04.11 113
3087 사료 추천 해주세요~~ 이누 눈물 때문에 지그니쳐,네추럴발란스,나우,화이트독,이퀼리브리오,k9등 좀 유명하다 싶으면 다 먹였는데 계속 눈물이 나서 절반도 못먹이고 다 버렸어요... ... [17] 이누는우리집대장 2019.04.11 98
3086 얼굴털 빗 추천해주세요 애견용품점에서 새끼손가락 만한 플라스틱 일자빗을 샀는데 얼굴만 빗기려고 하면 장난감인줄 알고 물어띁어서 빗기질 못하고 있어요 ㅎㅎ;;;   #얼굴털 이랑 #귀... [5] 봉구19 2019.04.11 80
3085 2차접종 외출 해두 되나요ㅠㅠ     다음주 월요일 100일을 맞이하는 보보입니다! 처음 데리고 왔을때 설사를 많이해서 이것 저것 검사하느라 접종이 일주일 정도 미뤄져 다음주 월요일에 3차 맞... [19] file VOVO 2019.04.11 170
3084 자꾸 낑낑거려요 ㅠ 빵이를 잘때 펜스에 넣어놓고 제가 방에 들어가서 문닫아버릴땐 낑낑거리지않는데 낮에 펜스에 넣어놓고 나가려고하면 엄청 낑낑거려요 ㅠ짖지는 않는데 많이 낑... [16] file 빵이엄마 2019.04.10 178
3083 구충제랑 중성화 때문에요~ 마루가 1월부터는 해피캅이라고 심장사상충약 사서 집에서 달마다먹이고 있는데요 보면 다들 구충제? 는 따로 먹이시는것같은데  저는 병원에서 별얘기 못들었거... [13] 마루마망 2019.04.10 119
3082 심장사상충약 언제부터??! 저희아이가 이제조금씩 산책하는데 언제부터 #심장사상충약 먹이면될까요? 구충제는먹고있어요!!!   [9] 아롱이2 2019.04.10 109
3081 샴푸 추천 부탁드립니다       뜬금이 털이 푸석푸석해서 샴푸 린스를 바꿔보려 합니다. 사용해 보신 것 중에 괜찮은것 추천 부탁드려요~ #강아지샴푸 #강아지린스   [3] file 뜬금이 2019.04.10 115
3080 사료문의요^^ 안녕하세요~~ 사료좀 추천 부탁드려요^^3개월 됐구요 기존에 분양했던곳해서 주셨던 사료를 먹였는데요 기존 사료로 먹여야 하나요?아님 바꿔서 먹이는게 좋을까... [4] 믿음 2019.04.10 80
3079 강아지 토.. 어제하루종일 먹은것도 없는데 무슨일인지 아침에 똥을 왕창.. 그리고 약간 평소보다 묽은 변을 봤더라구요   아침은 잘 먹더니 먹은것 그대로 다 토했어요.. 식... [6] 하응가 2019.04.10 98
3078 괜찮을까요? 포매..5달 보름되었었어요ㅠㅠ 1.8 킬로구요. 딸아이 #청포도 간식으로 줬는데, 9시반쯤 우리 강아지가 한알을 먹은거 같아요.. 다니던 병원도 문을 닫고. 24시라... [7] 토리어머니 2019.04.09 130
» 사춘기시기가...;;; 안녕하세여~ 저희애기는 7개월인데... 어릴때도 안하던 짓울 하기 시작했어요 ㅠㅠ 어릴때도 전선이고 머고 하나도 안물어 듣었눈데 ㅡㅡ 얼마전에는 새벽에 혼자... [12] 개토르 2019.04.09 140
3076 슬개골 탈구 심한가요?? 아직 2개월 아가이긴한데 포메가 슬개골 탈구가 심하다고 남편이 보험을 넣자드라구요 ㅠ잘 생기는건가요?ㅠ아 그리고 응가할때쯤이면 자꾸 물구나무서듯하는데 ... [4] 빵이엄마 2019.04.08 147
3075 넥스가드 먹이는방법 #넥스가드 를 먹일려고하는데 콩이는 1.5키로 뿐이 안되요.급여를 어찌해야할까요? #심장사상충    [2] file 누비예 2019.04.08 100
3074 물고 짖고 뛰어다니는 뚜뚜   안녕하세요 이제 70일 조금넘은 아기입니다   요즘 뚜뚜가 가만있다 짖고 제가 가면 달려들어서   깨물고 흥분하네요ㅠㅠㅠ 같이 놀자는 신호인지,   화가났는... [12] file 뚜뚜아빠 2019.04.08 170
3073 슬개골 수술 관련 문의 슬개골 탈구에 관한 궁금한 점이 있어 문의 드립니다  슬개골 탈구 3~4기때 산책하면 안되나요 ? 만약에 걸을때 이상없다면 수술을 꼭 해야 하나요? 그리고 만약 ... [2] 쌍날개 2019.04.07 115
3072 수영장 갈수 잇는 시기가 따로 잇을까요? 적어도 몇개월 이상에 가야 된다 이런게 잇을까요?   #수영  [5] 통통이 2019.04.07 81
3071 알콩이가 물렸어요, 갑자기 전화와서 주차된 차를박았다고.. 그런 전화  받는 사이 콩이가 멀리서 떨어진 웰시코기를 보더니 뛰는 바랑에 줄을 놓쳤는대.   상대개가 경고없이 바로 ... [4] file 알콩이아빠 2019.04.07 111
3070 배변판 위에 자요 어떡해 하면 좋을까요? 2개월  되는  강아지인데 ㅂㅐ변  일주일 잘가리다가 갑자기 영역을  넓히네요 #배변판위에장난감도 들고  가고 #자요 거기서앉아있구 졸기도하네요 어떻게  하지... [10] file 버디마미 2019.04.07 162
3069 강아지에게 갈비뼈 줘도 되나요? 안녕하세요. 저는 4개월된 포메 남자아이를 키우고 있는 학생입니다. 저녁으로 갈비찜을 먹었는데 4개월된 저희 포메에게 갈비뼈를 줘도 괜찮을련지요? #갈비뼈 #... [10] kadran 2019.04.07 99
3068 산책 시키는게 너무 힘들군요 ㅠㅠ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쓰네요~  하호도 접종이 다 끝나서 산책 시키려고 하는데요~  하네스를 채우고 집 앞 마당에서부터 안 움직이네요.    어떻게들 산책 시키... [12] 하호 2019.04.06 176
3067 포메 교배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까 고민입니다. 전문견사에서 할까 싶기도 하지만 잘 아는 곳도 없고, 비용도 높은데다 가까운 곳도 없어서 고민이네요. 이런 곳 아니면 다른 친구를 만나게 해줄까 하다가도 남... [7] 파란까치 2019.04.06 132
3066 몸을긁어요 2개월된 남자 아이입니다 본인 몸을자꾸긁고 꼬리를 자꾸 물어요왤까요? #포메라니안 #털관련    [1] 예비맘 2019.04.06 92
3065 모모가 감기를 달고 살아요 😢   8개월차 아가인데 밥을 잘 안먹어서 인지 예전에 감기 걸리고 나서 부터 너무 쉽게 감기가 걸려요 ㅠㅠ  매일 날씨 상관없이 산책을 해서 일까요  아니면 유치... [3] file 모모스 2019.04.05 143
3064 무는 강아지 훈련 어떻게하는지 도저히 모르겟어요ㅠ 이제 3개월 반 된 아이 키우고 잇는데요  손이고 얼굴이고 계속 깨물어서 고치려고 별방법을 다 써봣는데요 하나도 소용이 없어요    물때 놀래보기  안돼라고 단... [7] 통통이 2019.04.05 161
3063 구충제 복용     아이들 구충제는 어떻게 하고 계시나욤~?? :)  #구충제 [4] file 심바 2019.04.05 129
3062 원숭이 시기일까요??? 안녕하세요 작년 10월에 태어난 5개월 막바지 오공이에요 아기때는 털이 뽀송뽀송했는데 3개월때부턴 털이 없어지더라구용... 털을 뿜어내고 뭉터기로 빠지는 현... [8] file 5050 2019.04.04 228
3061 귀털 뭉침 아기가 너무물다보니까 귀쪽을제대로 못빗어준탓에 귀뒤가조금 티안날정도로 뭉쳤어요ㅜㅜ 애견샵가서해결해야되나요?미스트뿌리고 할려고해도 도저히안되네요   ... [5] 두부두붑 2019.04.04 100
3060 포메일까요 폼피츠일까요,, 안녕하세요 포메인지 폼피츠인지 확인한번만 부탁드립니다 #포메라니안 #폼피츠  [4] file 율무맘 2019.04.04 256
3059 강아지 피부에 각질같은게 있어요     저쪽부분에 저런 각질같은게 털에 붙어있네요 첨에 육안으로 보이는건 뗐는데 털이 좀 많이 빠졌네요 무슨 #피부병 이라도 걸린걸까요? [2] file 세이블 2019.04.03 94
좋은답변 있는 글만 보기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04 Next
/ 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