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개월 중반쯤에 가끔씩 토할것처럼 꿀렁꿀렁 몇번 그런적이 있는데
접종 맞으러갈때 의사쌤한테 여쭈니 뭐 잘 못 집어먹고 하면 그럴수있다고 그뒤로 밥잘먹고 응아잘하면 괜찮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리곤 그런증상없이 잘 지냈는데
어제 새벽에 애기가 꿀렁꿀렁되더니 갑자기 뒤로 확 넘어가더라구요
보통 뒤로 넘어진거면 다시 일어나잖아요..근데 진짜 순간적으로 한1초2초정도 뒤로 넘어간채로 일시정지상태였어요..
잠결에 안경도 안낀터라 정확한건아닌데.그렇게 뒤로 넘어간순간에 애 입가가 거품문것처럼 하얗게되있던 것 같구요(눈이안좋아서 이건 확실치않아요)너무 놀라서 신랑을 소리질러 깨웠는데. 자기야!하는 소리에 애기가 벌떡 일어나더라구요..
어찌나 놀랬던지 애 물부터 좀 먹이고..사료 살짝 몇알 먹여보니 잘 먹더라구여..그뒤로 잠도 다시자고 오늘 하루는 정상적으로 보내고 있는것같아요..
애 가슴에 스폰지같은게 붙어있었는데
애기가 아무래도 화장실안에 청소용품 수세미 비슷한걸 뜯어먹은거같았구요..
변으로 나온건 없었어요. 뭐 잘 못 집어먹은건 확실한거 같은데..
애가 꿀렁되다가 뒤로 넘어간거랑 넘어간상태에서 순간 기절한듯한 것 같은게 젤 신경쓰이거든요
혹시나 비슷한 경험이 있으신분이 계실까요?
신랑이 가입한 강아지카페에 물어보니
강아지쿠싱증후군일수도 있겠다고 검사 받아보라고 했다네요..
제가 쿠싱증후군 검색해보니 배가 좀 빵빵한거랑 헥헥되는거 두가지는 해당이 되는것같기도하고..아닌것같기도하고..
원채 애가 작아서 뭐 먹고나면 배 빵빵이고 ,놀고나서 좀 헥헥된다생각했거든요..
낼 접종이있어서 병원가긴할건데..워낙 과진료하시는 스탈이 아니라서 현상태만보고 괜찮다하실것같기도하고..
신랑가입카페처럼 혹시 의심가는 병명이나 ..어떤검사를 해봐라든지..그런거 아시는분계시면 말씀좀해주세요
의사쌤테 이거이거의심없는지..콕 찍어서 자세히 여쭤볼려구요.
#강아지구토 #강아지기절 #강아지쿠싱증후군 #강아지검사
아이구..풍이가 그랫나요?선이가 그랫나요?ㅠ 많이 놀라셨겠어요..꿀렁꿀렁 되면서 구토하는건 아가때는 공복이 길었던지 멀 잘못먹어서 그런건지 정확히 알수는 없지만 토색이나 이런걸 보면 알수있다고 하던데요...그리고 전 가급적이면 화장실에는 못들어가게 한답니다..사람화장실은 아무리 깨끗하게해도 안보이는 세균도 많고 또 비누같이 먹으면 안되는걸 혹시나 먹을수도 있고 해서요..ㅠㅠ이건 제개인적인 생각으로 그렇게 합니다ㅠ 경과를 쫌더 지켜보시다가 한번더 그런일이 있으면 검사한번 받아보시길 바랍니다..강아지가 뒤로 넘어갔다는건 겁나는 일인거 같아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