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단 브러쉬

2020.07.21 13:30

4개월 몸무게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몸무게 

3월10일생 4개월하고 11일인데 오늘몸무게 재보니 1.13키로네요

병원에서는 적당하다하는데 요즘 급격히크는게보이네요

많이안컸음좋겠는데 첨키워보니까 몰겠어서요ㅎㅎ

2주사이에 190그램이나늘었더라구요

언제까지크는건가요

병원에서는 8개월정도까지크는데 5~6개월까지는 몸무게 확늘다가 그후는 확늘안는다고는하던데...

다크면 대충 몇키로정도될까요?

20200716_071319.jpg

님의 소중한 댓글 부탁드립니다. 기준 추천수 이상이 되면 아이콘을 가지게 됩니다.

포메러브에서는 반말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서로 알고 지내는 사이라 할지라도 존칭을 사용해 주세요. 댓글과 대댓글 차이점

Comments '15' 좋은 답변이 있다면 추천을 해주세요. 좋은 답변으로 채택이 되며 답변자에게는 스티커가 지급됩니다.
  • profile
    별이사랑 2020.07.21 13:43

    별이는1년6개월인데요 지금2.7키로나가요.

    병원에서는 더이상 눈에띠게 몸무게는안늘거라하더라구요.

    근데 포메마다 다 다르더라구요.5키로6키로나가는애들도있어욤~

  • profile
    쪼꼬미네 2020.07.21 13:47

    링크게시판에 가시면 몸무게 예측사이트 있어요^^

    꼬미는 비슷하게 맞던데 한번 해보세여 ☺

  • profile
    태양엄마 2020.07.21 13:57
    To.쪼꼬미네

    꼬미는 측정하니까 어느정도나오던가요 

    지금은몇키로고요

    해보니 어덜트1.6키로나오네요

  • profile
    쪼꼬미네 2020.07.21 13:59
    To.태양엄마

    꼬미는 1.4나왔는데 지금은 1.5 나가요^^

  • profile
    송이아빠신입 2020.07.21 13:48 추천

    저희 송이도 4개월에 1.3킬로 정도 되었어요 곧 8개월인데 최근 몸무게는 2.45킬로 되었구요

  • profile
    김뽀미맘 2020.07.21 16:03

    그러게요 ㅠㅠ 저두 폼피츠지만 포메로 측정해봤는데요 3키로 안넘게 나오더라구요 ㅋㅋ 몸무게 늘때마다 낳으니까 같이 자꾸 늘어나던데요?ㅋㅋㅋ 작은아이들은 8개월쯤 다 크는것 같구요 점 큰애들은 1년꼬박 크는것 같아요  

  • profile
    소복엄마 2020.07.21 19:46

    소복이는 4개월때는 1kg도 안되서 하네스 사기도 힘들었는데 5개월부터 폭풍성장하면서 이제 8개월되어가는데 2.7kg에요 슬개골때문에 의사샘이 2.4kg정도까지 빼라고 했는데 

    잘 안빠지네요 ㅎㅎ

  • profile
    뿌띠뿌띠 2020.07.21 21:52

    뿌띠는 3월14일 생 남아이고, 주말동안 5차하면서 측정했더니 1.96kg나왔어요. 의사쌤이 첨에 600g도 안되는 아이를 보면서 쪼끄맣게 클것 같다고 했었는데 예측이 어긋난것 같다고 하시더라구용. ㅎㅎ

  • profile
    무탄 2020.07.21 22:07

    무탄이 3갤때 1.18이었는데 1년지난 지금 4.5 에융ㅋ 부모가 2키로대였어요 먹는거에따라 달라지는거같아요~

  • profile
    쏨희맘 2020.07.21 22:13

    저희는 4개월때 1.2 키로였는데 너무 말랐다고 많이 먹이라고 하셔서 저저번주부터 엄청 먹였더니 지금 6개월 다되가는데 1.6키로까지 쪘어요! 영양부족이라고 많이 먹이라그래서 하루 세끼에 간식도 꼬박꼬박 주고 있어요!

  • profile
    밀밀크크 2020.07.22 00:09

    밀크..100일도 안되서..1.13 이였어요..

    예측하는거 들어가서 계산하니까..2.3 나오네요..

    100일도 안되서 1키로 넘고..너무 잘먹어서..

    의사쌤한테 물어보니..어릴때 잘 먹어야 골격 튼튼해진다고..일단 변상태보면서 충분히 주라고 하시더라구요 

    저도 손목이 안좋아서 좀 크진않았으면 하는  바람이지만..골격 작아서 약한것보단 그래..일단 크고보자~~ 맘먹었어요..그래서 사료로 배 채우기보단..

    슬쩍 두부랑 감자 고기 ..이렇게 섞어서 하루 한끼는 급여중입니다~~

  • profile
    타니맘 2020.07.22 19:41

    6개월때 1.5kg

    8개월때 1.8kg

    10개월 1.9kg

    다음달 첫 생일인데..

    지금 2kg~~인 타니~!

    뭘 줘도 자기 양을 안넘기고

    먹을만큼만 먹네요~ㅠ.ㅜ

    희망 몸무게는 3kg 인데요~~

    늘긴 느는건지 걱정입니다

    잘 먹을때 잘 먹이시고

    잘 놀아주세요~

    포메나 사람이나 "건강"이

    제일입니다~!!!

  • profile
    내동생뭉치 2020.07.23 01:39

    뭉치는 8개월 4.2키로예요!! 5개월때 3키로정도,  뚱뚱이 아니예요 의사쌤이 살 안쪘댔어요!! 6-7개월쯤부터 무게가 고만고만이었어요. 글고 그 예상 몸무게 처음 넣었을 때보다 두배로 늘어났어요 할때마다 올라가더라구요ㅋㅋ 식습관도 중요하겠지만 타고나는체형이 크죠. 저도 처음에 많이 안컸음 좋겠다 생각했는데 지금은 땀 뻘뻘 흘리면서도 슬링백에 넣어 다녀요! 사랑으로 극복 되더라구요 ㅋㅋ

  • profile
    나나맘 2020.07.23 14:44

    저희나나는지금지금3개월찬데1.3이에요~

  • profile
    뭉치붕붕 2020.07.28 02:26

    지금 저희뭉치는 3갤+12일인데..

    1.5에요ㅠ

    병원 진료받을때 여쭤보니 더 먹어도 되겠다고...

    몸무게보다 몸을 여기저기 만져보시더니  조금 더 먹이라고...

    전 너무 많이나가는거 같아 고민이었는데..

     

    그 기준을 잘모르겠어요ㅠ

여러 답변 중 질문자에게 추천을 해주고 싶은 답변이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추천을 꼭 해주세요.

질문하신분과 검색하여 이 글을 보시는 분들께 추천받은 답변이 있다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추천받은 답변자에게는 스티커가 지급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글 작성시 #해시태그를 본문에 꼭 넣어주세요.★ [15] file 몽실아빠 2017.01.03 46543
공지 ☆질문은 묻고답하기 에서만(묻고답하기 이용규칙)☆ 몽실아빠 2014.07.16 26266
공지 ★포메러브 이용에 관한 간단한 규칙★ file 운영자 2012.05.10 74535
4450 사료추천해주세요~~~ 만 7,8개월부터 1년전후까지 먹이기 좋은 사료 추천해 주실 수 있을까요? 사료 고르다가 머리가 정리가 안되서 문의 글 써봅니다. 호두는 2개월때 델고와서 딱 한... new help me! 호두사랑 2021.01.16 40
4449 4개월 간식 질문이요! 9월에 태어났으니 4개월 넘어가고 있는데요~ 입질이라고 해야하나.. 3개월때부터 손가락, 이불, 박스, 쇳덩이 등등.. 안물어뜯는게 없어요ㅠㅠ 동물병원에 문의했... [6] 퐝윤희마미 2021.01.15 64
4448 2개월 강아지 샤워,양치,빗질 시기 궁금해요 안녕하세요 집에데려온지 5일째 됐습니다 샤워나 양치 빗질 귀청소 는 언제부터 가능한가요?? #빗질 #샤워 #양치 #귀청소 [4] updatefile 땡구아빠 2021.01.14 72
4447 요즘 포메강아지들 털갈이 시즌인가요 ...?? 시루 ...... 털이 장난없이 빠지구있어요 ㅠㅠ 시루가 털갈이가 늦는건지 아님 몸에 문제가생긴건지 ㅠㅠ 걱정돼서요 ㅠㅠ 다른 강아지들은 어떤지 궁금해서 올립... [9] file 시루맘 2021.01.14 103
4446 LCPD 고관절수술 자몽이 작년 11월에 왼쪽 다리 고관절 괴사 LCPD 판정받고 아직 심하지 않으니 지켜보자 하셔서 기다렸는데 평소때는 똑같이 산책도 잘하고 잘놀고 하는데 응가할... [13] 하트뿅뿅자몽 2021.01.14 84
4445 오늘 아침에 변에 피가 묻어나온것같아요 오늘 아침에 밥먹이고 변을 보니 변에 빨간 피가 묻어 나왔더라구요ㅠㅠ일단 좀 더 지켜보고 병원에 데려가야하는지...일하러 나왔는데 자꾸 신경쓰이네요 #포메... [15] file 땡구아빠 2021.01.14 71
4444 7개월 강아지 모량 처음 포미를 데리고 왔을때가 3개월인데 모량이 너무너무너무 없었어요ㅠㅠ 그래서 피부 피모 영양제 꾸준히 먹여서 털이 좀 자라긴 했지만 다른 포메 친구들은 ... [15] file 폼폼이언니 2021.01.14 90
4443 털때문에 고민이에요 안녕하세요, 5개월 반 견생 레오 견주입니다. 저희 레오가 원숭이시기라고하나 털이 없어도 너무 없어요. 모량도 적은편인데 심지어 털코트도 꼬리의 털도 길지가... [7] file 좋은답변 레오폼폼 2021.01.12 141
4442 3개월 강아지가 너무 활발해요.. 안녕하세요! 처음 반려견과 함께라 정말 행복하지만 미숙한 점도 많은거 같아 여쭤봅니다 폴리는 딱 3개월 강아지인데요 정말.. 너~~~~무 활발해요 ㅠㅠㅋㅋㅋㅋ... [15] 좋은답변 폴리폴리 2021.01.11 128
4441 몇일 송이때문에 ㅠㅠ이 몇일전부터 송이가 덜 먹어요. 먹성이라면 주는데로 다 받아먹고 배가불러 토를하면했지 먹을거를 마다한적이없었는데? 삼일전부터는 사료도 가지고 장난만 치지 ... [12] file 송이마덜 2021.01.08 147
4440 강아지가 노란 토를 했는데 ㅜㅜ 노란토를 했는데 물도 아니고 덩어리처럼 나왔는데 이거 왜 그런걸까요 ? ...... #강아지토 #노란토 [11] file 해달이엄마 2021.01.07 146
4439 저희 강아지가 7살인데... 제가 워낙 집콕이라 나가지도 않고 코로나 땜에 마트에 갈께 아니면 안나갑니다 그래서인지 강아지가 알파증후군이라는 것을 얼마전에 알았어요 어떻게 해야하죠?... [6] 토브 2021.01.07 123
4438 포메라니안 습식사료? 건식사료? 나이는 2살이구요 처음에는 고연어 ,anf 종류별로 줬었는데 anf를 좀 잘 먹다가 매번 남기고 아예 안먹을 때도 있어서 이 방법, 저 방법 다 써봤었어요.. 안먹으... [2] 황봉구 2021.01.04 201
4437 슬개골 탈구 통증 후추는 8개월이구요 슬개골 탈구 2기 유지중이었어요 근데 오늘 터그놀이를 하다가 갑자기 크게 깨갱 고함을 지르면서 다리를 절더라구요...ㅠㅠㅠ 이런적이 처음... [7] updatefile 후추를후추후추 2021.01.01 200
4436 사료가 문제일까요? 안녕하세요?! 여쭤볼께 있어서요 ~ 저희 강아지가 설사는 아닌데 지속적으로 무른변을 보는데 사료 때문일까요? 저희가 로얄캐닌을 스타터로 먹이고 로얄캐닌이 ... [30] file 머핀이네 2020.12.31 209
4435 궁금합니다 저흰 위와같은 행동을 "주세요~~" 한다고하는데 왜하는갈까요? 정말 요구성 주세요일지 다른 이유가 있는건지 궁금합니다 #백구 #주세요 [18] file 백구엄마 2020.12.30 159
4434 3개월차 무는행동.. 도와주세요 ㅜㅜ 안녕하세요? 뽀야는 3개월차인데 집에 있는 물건들을 다 물어요.. 예를들어 깔아놓은 장판, 전선, 슬리퍼, 사람 손발 이게 강아지들 특성으로써 자연스러운 행동... [16] 뽀야누나 2020.12.28 249
4433 다리들고 쉬야하기 시작했어요 이번주 주말에 중성화 기다리는 중에 머스마가 다리들고 쉬야 시작했어요ㅜㅜㅜ 배변패드에 싸긴 하는데 조준도 안맞아서 옆으로 새요ㅜㅜ 중성화 하면 다시 앉아... [22] 루이717 2020.12.28 190
4432 귀는 꼭 서야하는건가요?😊 아령. 조금 있으면 만 7개월이되어요. 8월, 2개월에 저희집에 처음 왔지요. 준비도 없이 덜컥 식구로 맞이하고 이것저것 찾아보며 키우게 되었답니다. 포메러브에... [21] file 시고르아령 2020.12.26 325
4431 개숭이 포메 문의드려요 5개월차 포메 키우다가 친구가 필요한것 같아서 4개월포메를 분양받았어요 개숭이 시기로 털이 많~~~~이 빠져서 조금 저렴하게 데리고 왔는데요ㅎㅎ 사장님께서 ... [17] file 루이717 2020.12.26 230
4430 애견카페에서 다리가 부러졌는데 도움이 필요해요 ㅜ 안녕하세요. 어제 우리 아이가 애견유치원(카페도 같이함)에 갔다가 다리가 부러졌는데. 뭔가 좀 억울한 부분이 있어서 어떻게 해야될지 물어볼 데는 없고 답답해... [2] 크림0216 2020.12.26 167
4429 왼쪽 뒷다리 만두가, 저녁에 갑자기 왼쪽 뒷다리를 들고 걷더라구요. 아주 잠시 그랬고, 낑낑거리거나 아파하진 않았어요. 슬개골 늘 걱정했는데,,ㅠㅠ 병원..가봐야겠죠? 겁... [31] 꼬꼬마만두 2020.12.24 1696
4428 잠복고환 및 중성화수술 문의 저희 강아지는 오늘로 딱 180일된 숫컷입니다. 무럭무럭 잘 자라서 몸무게도 4.5가 넘었네요. 막연히 중성화수술은 만 6개월이 넘어서 해주자 생각했고 날짜는 저... [5] 호두사랑 2020.12.23 129
4427 사료양 2개월 24일 되었어요~~ 울집온지 5일 되었고 사료통에 1/4정도 아침. 저녁으로 2번줬어요(어제부터 마른 사료 줌). 올때 0.7키로 였는데 4일 사이에 0.3키로 더 ... [10] 카라 2020.12.23 141
4426 다른강아지를 보면 너무 짖어요 산책할때 줄 앞으로 당기기도 많이하고 무엇보다 다른 개를 보고 많이 짖어요ㅠ 공격을 하려는 자세인거같은데 좋은방법 잇을까요 #산책 #포메라니안 [8] 뚱2 2020.12.23 120
4425 강아지가 뛰다가 갑자기 앞쪽 한 다리를 절어요.. 밥주려고 하니까 신나서 빙글빙글 돌다가 갑자기 한쪽 다리를 절어요 앞다리고요 얘가 자꾸 걷다가 픽픽 쓰러져서 제대로 못걸어요 지금 10시인데 어떻게 해야될... [16] 밀크네 2020.12.22 147
4424 강아지 발 다친적이나 잘아시는분ㅠㅠ 강아지 다리다친적있거나 뼈부러진적 있으신분 아니면 이쪽에 대해 아시는분 있으신가요? 지금 제 스스로 자신이 너무 미워요ㅠㅠ 방금전에 은행ATM기 다녀올일있... [31] 퐁이마미 2020.12.21 1323
4423 뭉친털 어찌해야 할까요? 쏨파입니다. 강아지 뭉친털을 어찌해야 할까요? 평소 빗질을 열심히 하긴하는데..ㅉㅉ 귀 뒤쪽 속안에 새끼 손톱만한 덩어리 털뭉치를 찾았는데 풀다풀다 잘 안풀... [23] 쏨파 2020.12.21 1584
4422 눈물자국 용액? 뚱이 하루 몇번씩손수건으로 눈꼽떼주고ㅠ관리하는데 이미 착색된 눈물자국 어떻게 관리하면 좋나요? #포메 #눈물자국 [5] 뚱2 2020.12.20 143
4421 급 심란합니다ㅜ 오늘은 한달 한번 사상충하러가는날~ 토토 첨부터 다니던병원에서 당장 돌아오는 월욜 양쪽 슬개골 수술을 잡았습니다. 수술만은 하지말자 다짐했었는데...꼭 지... [36] file 토토네 2020.12.19 1374
좋은답변 보기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49 Next
/ 1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