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기를고있는송이는포매라니안 3년됀아이입니다 혼자보단 둘이낫겠다십어서 포매라니안5년여아를 무료분양받을가합니다... 몸무게는4키로 우리송이에두배인대요.. 오년댄아가가적응을잘할지 뽀야가요줌불리불안을격고있는대요 새로운아가를대리고와도돼는지...싸우진않을지걱정이돼요.. 그리고5년됀 여아코가 색이좀변했드라구요...나이많은아가를5년이라속인건아니겠죠? 우선분양받을아가의사진을올립니다..대리고온다하면물론아이가생을다할때까지키울생각이구요..정말5년된겅강한아이인가걱정이되서글올립니다 사진은분양해올5년된뽀매 입니다
님의 소중한 댓글 부탁드립니다. 기준 추천수 이상이 되면 아이콘을 가지게 됩니다.
포메러브에서는 반말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서로 알고 지내는 사이라 할지라도 존칭을 사용해 주세요. 댓글과 대댓글 차이점
Comments '10'
좋은 답변이 있다면 추천을 해주세요. 좋은 답변으로 채택이 되며 답변자에게는 스티커가 지급됩니다.
-
To.몽실아빠몽실아버님ㅠㅠ정말고민이만이되서요ㅠㅠ입양을하는게올은걸가요?아니면...안하는게나을가요ㅠ?아이에코..인턴넷을보니건강상에운제는없다하나...5년된아이가저종도로코색이빠질수도있는건가요?
-
사실 가장 좋은건 자기 새끼를 키우는 것이에요. 최소한 둘이 잘지낼까? 라는 걱정은 안해도 되죠. 이것이 여의치 않다면 아주 꼬맹이를 입양해 같이 지내게 해주는게 좋을겁니다. 덩치도 차이가 나고 하니 둘이 싸우지 않으면서 서열도 꼬맹이가 성장하면서 자연스럽게 굳어질거에요. 하지만 성견 둘을 갑자기 같이 지내게 할때는 아이 성격이 정말 사회성이 좋고 친화력이 있어야 한다고 봐요.
-
저도 꼬꼬를 다 키운상태에서 둘째데려왔는데 적응기간이 서로에게 분명 필요해요 저희는 세달정도는 고생한것같아요 원래있던 강아지는 자신의 생활패턴이 깨지고 새로운 개는 적응을 해야하니까요.. 그치만 다 시간이 해결해줘요 주인이 두개에게 사랑을 듬뿍주면되여♡
-
To.꼬꼬맘통키하고는 좀 다른게 입양대상 아이도 5살이라 많이 어려울 수 있다고 봐요. 스폰지처럼 받아드리고 철모르는 애기들은 그나마 상대에 대한 경계심이나 서열싸움으로 우위에 있고 싶다는 생각도 약할거라 생각해요.
입양은 정말 신중해야하고 특히 먼저 같이 지내는 아이가 있다면 자연스럽게 사이좋게 지낼수 있는 그런 조합이 아니라면 피하는게 서로에게 좋다고 보는 입장이에요.
잠시만요! 아직 포메러브 회원이 아니시군요!
간단한 가입을 하시면 포메러브 회원들과 즐거운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다. 공감할 수 있는 분들과 소통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