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단 브러쉬

Extra Form

6개월 들어섯어요

간식맛을 봐서 그런건지...

도통 사료를 먹지 않아요

처음 데려올때  로얄캐닌 퍼피 먹이라고 ㅎㅐ서 먹다가안먹어서

라무달리인가 인터넷 평좋은걸로  갈아탓거듯요

이것도 첨엔 맛나게 먹다가  안먹더니

병원에서 추천해준 사료 소프트한 사료로 바꿧었는데

몸무게가 안는다고 해서요

이것도 먹다가

지금은 아예 두가지다 입에도 안 데려고 해요

습식사료 고기 섞여있는거랑 원 사료랑 섞어주면 고기사료만 빼먹어요

 

배가 고픈지 새벽에 일어나서 냉장고 앞에서 짖어요

간식 달라고요

 

사료를  한번 더 바꿔볼까 하는데 ㅇ다시 로얄캐닌으로 가는게 나은건지 도움주세요ㅡㅡ

 

그리고 아직은 자율배식 아닌거죠?너무 안먹어서 배고플때 먹나싶어 사료그릇을 안 치우거든요

딱 치우는게 맞나요?

 

반려견이 첨이라 공부중입니다.

 

#사료추천 #밥을안먹어요

님의 소중한 댓글 부탁드립니다. 기준 추천수 이상이 되면 아이콘을 가지게 됩니다.

포메러브에서는 반말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서로 알고 지내는 사이라 할지라도 존칭을 사용해 주세요. 댓글과 대댓글 차이점

Comments '8' 좋은 답변이 있다면 추천을 해주세요. 좋은 답변으로 채택이 되며 답변자에게는 스티커가 지급됩니다.
  • profile
    콩깍지 2021.07.02 09:44

    아가들 입맛에는 로캐가 👍👍 ㅎㅎㅎ 전 10개월까지 로캐퍼피 먹이고 그후로는 로캐 어덜트랑 포메전용 먹였어용~ 로캐가 눈물은 좀 생기는데 기호성이랑 영양면에서 좋아서용^^ 중성화이후로 살이 좀 쪄서 로캐 라이트웨이트 먹이고 내츄럴코어 오리고기도 같이 섞어서 먹여요~~ 요즘 아가들 입맛없는 시기인듯한데 다미누 오늘 아침도 뚝딱했네요~ 잘 안먹을때 건식에 물조금 넣어서 전자렌지 10초가량 돌려도 줘보시구~ 전 다미가 북어를 엄청 좋아해서 트릿 부셔서 사료위에 뿌려주기도 해용~~ 앞으로 사료땜에 엄총 유목민 생활해야할꺼 각오하시굿 ㅎㅎ 찬찬히 오월이한테 맞는 사료 찾으시길 바래용🤗🤗

  • profile
    lattemom 2021.07.02 10:07

    오월이도..ㅠㅠ

    요즘 곡기 끊은 강쥐들이 넘 많으네요..

    사료를 본품 자꾸 사지마시고 샘플을 사서 시도해보세요~

    저는 멋모르고 죄~본품만 사서  6종류는 가지고 있다는요 ㅋ

     

    오월맘님~

    사료잘먹게 하는 특효는..맞는 사료를 찾는게 아니고..

     

    첫번째..간식 싹~~~~~~끊기(절데주지말기)

    두번째..굶기기 (반나절굶겨도 안먹으면 그다음날 싹~굶기세요)

                 물만 잘 섭취하게 해주시면 문제는 없어요~

    그럼 먹어요..ㅎㅎㅎ

    라떼도 오늘 굶습니다..밥좀 먹길래  외출시 다시..

    간식을 집어준게 사단 이었어요..또~사료거부 하셔서요~

  • profile
    포비짱 2021.07.02 10:20
    To.lattemom

    곡기 끊은 자식을둔~M이요~😅😅

  • profile
    lattemom 2021.07.02 11:36
    To.포비짱

    Me too  yo~~😞😞😞

  • profile
    오월이맘 2021.07.03 15:04
    To.포비짱

    어제 샘플사료 주문하고 배송온거 로얄 캐니언 퍼피 뜯어주자마자 먹었습니다. ㅋ 이틀만에 ㅎ

  • profile
    방귀대장크림 2021.07.02 10:26

    이가 아파서 딱딱한걸 씹기 힘들어 하는게 아니라면

    화식 사료를 급여해보시는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 profile
    쏨파 2021.07.02 10:36

    쏨파입니다.

    라떼맘과 동일한 생각이네요.

    좀 안쓰럽기는 하지만 일단 간신은 일체 주지않으셔야 합니다.

    샤료는 주셨다가 먹지않으면 치우시고 물만 늘 먹을 수 있도록 해주세요.

    사실 이틀 정도는 굶어도 괜찮더라구요.ㅉㅉ

    안흐럽지만 오월이를 위해서 시도하셔야 한답니다..^^

  • profile
    달이별이맘 2021.07.02 12:49

    퍼피 먹는 시기엔 울 강쥐들이 잘 먹어야하는데...

    안먹으면 너무 속상해요 ㅜㅜ

    저도 달이 많이 굶겼네요~~😂😂

    옆에 있는 잘먹는 별이까지도 간식이 같이 끊기구요😂😂

    지금은 습식퍼피 10g씩 섞어서 먹이니 달이도 잘 먹는데....

    요거 끊으면 달이가 또 안먹을것  같아 걱정입니다 ㅜㅜ

    저도 오월이 사료 로캐 추천해요~~

    저희애들도 지금 로캐퍼피 먹고있거든요.

    암튼, 위에 많은분들이 말씀하신 것처럼  간식은 뚝!

    끊으셔야해요;;;; 마음이 아프지만.......

    단호하게 해주셔야 오월이에게 도움이 될거라 생각됩니다.

    보호자님. 화이팅하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글 작성시 #해시태그를 본문에 꼭 넣어주세요.★ [16] file 몽실아빠 2017.01.03 50867
공지 ☆질문은 묻고답하기 에서만(묻고답하기 이용규칙)☆ 몽실아빠 2014.07.16 29796
공지 ★포메러브 이용에 관한 간단한 규칙★ file 운영자 2012.05.10 79099
4725 3개월10일차블랙탄 포메에요 눈바로밑에 코옆에 저거 #눈물자국 인가요?제가초보라서요... 자꾸거슬려요.매일매일 케어하는뎅 눈에 자꾸 보이네요 저만그런가요? 도움요청드려요 그리고 모량... [5] updatefile 록록이 2021.10.25 30
4724 원숭이 시기가 지나가긴 할까요^^? 올해 5월 26일에 태어난 우리 솜이..! 5개월정도 살다보니.. 진짜 원숭이가 되어 버렸어요 !! 포메를 오래 키우신 견주분들.. 이 시기가 언제쯤 지나가나요?? 12... [3] file somyi 2021.10.19 74
4723 어지러움증, 뇌실확장 안녕하세요 ㅠ 2개월된 다콩이 엄마압니다 분양샵에서 분양받아온지 이제 딱 일주일하고 하루가 더 지났네요 다콩이가 처음 저희집에 왔을때 너무 활발하고 적응... [4] 다니 2021.10.18 65
4722 사료문의 드려요 안녕하세요 꿀짱히맘 오랜만에 질문글 남겨요:) 2개월에 데려와서 훌쩍 커서 이제 벌써 6개월령이 됬네요. 처음보단 조금 더 개육아에 능숙해졌지만 아직 어려운... [12] 꿀히맘 2021.10.12 85
4721 강아지 교배및 출산 두번째 생리를 앞두고 있는 강아지입니다 현재는 생후 13개월이에요. 출산은 한번 해주고 싶어서 중성화를 미루고 있는데요 교배 검색하니 업체위주로 많이 나오... [4] 아이넷 2021.10.06 87
4720 귀에 삐져나오는털 안녕하세요~ 후추가 풀콧으로 키울거라 아직 미용을한적이없는데요 똥꼬털이나 발바닥은 제가 직접 잘라주고있는데 귀안쪽에서 삐져나오는털은 어떻게 관리하시나... [11] file 후추집사 2021.10.04 140
4719 원숭이시기 털눌림 5개월 맥곰이 원숭이 시기 맞을까요?! 등 털이 다 누워있어서 걱정이에요ㅠㅠ #원숭이시기 #털눌림 [6] file 맥곰애미 2021.10.02 165
4718 152일 블랙탄 포메라니안 탈모인가요ㅠ?? 지금 152일되었어요ㅠㅠ 등쪽에 털들이속털만...ㅠㅜ 혹시 이게 탈모증상일까요..?? 지금 원숭이 시기이긴한데... 이런것도 원숭이시기인건지 .. 혹은 털이 안자... [3] file 좋은답변 임탄 2021.09.25 223
4717 저희 강아지 귀청소 문제 안녕하세요! 2개월 때 포메 아가를 데려와서 지금은 3개월 조금 지난 상태이구요 브리더한테서 데려왔었는데 오자마자 설사를 끊임없이 하고 혈번도 하고 토를 해... [5] 바우마마 2021.09.21 180
4716 심장사상충&내,외부기생충약 다들 어떤거 먹이고 계신가요~~~? 넥스가드스펙트라 먹이다가 약국에서는 구할수가 없어서 다른걸로 알아보는 중인데 심장사상충약 따로 내,외부기생충약 따로여... [10] 까미소미네 2021.09.17 152
4715 뭉치가 아픈건가바요 몇일동안 아빠도없는데 엄마까지 아파버린바람에 산책도 못나가고..재대로 못놀아줬더니 잠만자려고해요.. 거기다..먹기위해 사는 뭉치가 점심을 냄겼어요😱😱 낼은... [18] file 귀여운뭉치 2021.09.16 162
4714 강아지 입주변 털빠짐 피부염 안녕하세요 어느 순간부터 강아지 입 주변이 붉어지더니 자꾸 긁고 털도 빠지더라고요 (귀 뒤 옆목?쪽도 긁어요) 병원에 가봤더니 알러지는 아닌 것 같고 강아지... file help me! 도로롱낸내 2021.09.16 149
4713 포메 털영양제 9개월 포메구요 ! 모량이 없는편이 아닌데 얼굴털이 잘안올라오는거같아요ㅠㅠ 피모 영양제는 테라XX만 급여중인데 혹시 추천해주실 영양제 있으실까용? 곰돌이컷... [5] 몽찌 2021.09.10 161
4712 끄윽 끄윽 숨쉬기 힘들어 해요 한달전인가 부터 뛰어놀다가 한 두번씩 목쪽 확 수축되면서 사례걸린것 처럼 끄윽 끄윽 거려요 첨에는 사례 걸렷나보네 침 잘못삼켯나? 하고 등 살살 두드려주고 ... [11] file 나나엄마 2021.09.09 194
4711 강남 신논현 논현쪽에 포메라니안 미용 잘하는곳, 가격대 괜찮은곳 어디있나요?~ 안녕하세요^^ 이제 1살하고 3개월된 수컷 레야를 키우고 있습니다! 털이 지금 많이 자라서 곰돌이 컷 정도로 미용을 시키려하는데ㅠㅜ 강아지 미용하는곳이 너무 ... [2] 레야 2021.09.09 98
4710 포메가 맞을까용 ?! 포메가 아니여도 제 식구고 이쁘게 잘 키울거에요 ! 단지 궁금한 이유는 지나가는 사람들이나 병원에서 품종 물어보면 뭐라고 대답을 해야할까여 ㅜㅜ 귀는 포메... [10] file 로이에오 2021.09.08 278
4709 강아지 짖음 관련 문의드려요~~^^ 안녕하세요 봉구누나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걱정해주신 덕분에 중성화도 잘하고 씩씩하게 방바닥 다물어뜯고 주무시는 봉구를 보고 있는데 요며칠 문제가 생겼... [9] file 서봉구누나 2021.09.06 182
4708 부산진구 중성화수술 동물병원 추천 안녕하세요! 곧 강아지 중성화수술을 해야하는데 접종하던 병원에서 하면 될 지,, 고민이에요 혹시 부산진구 쪽에 사시는 분 있으시면 잘 봐주시는 동물 병원 추... help me! 호두산마루 2021.09.06 44
4707 11주차 강아지 귀진드기 발견 병원치료했는데요. 사진출처는 동물메디컬센터, 딱 위 사진과 같은 하얀 개 귀 진드기에요 ( 실제는 먼지보다 작대요) 한두달 정도 치료해야하고 완치가능하다하셨어요. 다만 추후에... [1] file 여름노을 2021.09.06 154
4706 포메 모색변화 이유 저희 강아지가 어릴때는 하얀포메 였는데 자랄수록 크림포메가 되고 있어요.... 어디서 들은걸로는 모이스쳐? 빗질해때 뿌리는 스프레이 때문이라고 하는데 보통 ... [6] file Moore 2021.09.06 255
4705 울 예쁜 몽실이 폼피즈이지요ㅎㅎ? 울 예쁜 몽실이 폼피츠이지요ㅎㅎ? 20년 10월생으로 **에서 분양받았는데요, 10개월령에 이 모습이면 전형적인 폼피츠 같아요. 체중은 3.8 정도에요. 물론 관계없... [2] file 라라라 2021.09.04 273
4704 울콩이 털이 넘 빠져요 ㅠㅠ 오랜만에 들어왔네요... 울콩이가 이제 2년 되었는데요 혹시 포메는 매번 털갈이를 하나요? 최근에 콩이가 #털이 넘 빠져서 걱정이예요 ㅠㅠ 빗은 마단쓰고요 사... [9] file 날쌘콩이 2021.09.02 180
4703 포메라니안 맞는지 좀 봐주세요~ 4월15일생이구 이제 5개월차에요. 다리도 좀 길쭉한거같고 주둥이도 많이나온거같아서 궁금하네요 원숭이시기라서 그렇게 보이는걸까요? #세이블포메라니안 #포메... [14] file 또또누나 2021.08.31 299
4702 뒷다리 뼈 이상 #뒷다리근육운동 #뼈어긋남 저희 강아지가 겨우 7개월.한살도안됬는데 자꾸 뒷다리를 절고, 오른쪽뒷다리를 들고 얼음!! 이 될때가많아서 병원가서 엑스레이찍어... [10] file 밝은태양 2021.08.30 207
4701 귀 뒤쪽 털뭉침 귀뒤쪽에 털이 뭉치는데 풀어줄 방법이 있을까용.. 너믄 뭉쳐서 잘라내야할지 걱정이네요ㅜ #귀뭉침 [16] 콩이엄마예요 2021.08.29 155
4700 포메라니안중성화수술 #암컷강아지중성화수술 이제 7개월차 암컷 포메라니안인데요. 분양받았던 지정병원다니다가 (접종만다하고) 차멀미를 너무많이해서ㅜ 집근처 병원으로 옮겨서 다... [12] 밝은태양 2021.08.29 153
4699 곰돌이컷은 언제하셨나요 ??! 다음달에 접종끝나고 첫 미용을 곰돌이컷 시키려했는뎅 .. 미용샵에서 곰돌이컷은 아직 애기라 털이 안자랄수있다고 물개컷을 추천해줬어용 ㅜㅜ 곰돌이컷은 몇개... [22] file 로이에오 2021.08.26 284
4698 묽은 변 후 토를 했어요ㅠ 안녕하세여!! 아침에 출근할때 뽀야가 응가를 했는데 조금 말랑말랑?? 똥꼬쪽 털에도 묻을정도의 묽은 변을 봤어요! 잘 뛰고 잘 놀길래 밥 주고 출근을 했습니다!... [10] 뽀야예용 2021.08.24 115
4697 배변훈련 질문..!! 하나만 더 여쭤볼게요.. 배변패드에서 배변판으로 바꾸면 아이가 헷갈려 하려나요?? 헷갈려서 훈련하기 어려울까요..?ㅜㅜㅜ #배변패드 #강아지_배변훈련 [6] 홍시옹 2021.08.24 105
4696 배변패드에서 먹고자는 강아지 제가 배변훈련을 패드 위에서 간식을 주는 방식으로 잘못해 버리는 바람에... 배변패드를 먹고 자는 곳으로 생각해요 (근데 또 패드에 배변을 하긴 합니다).. 그... [14] 홍시옹 2021.08.23 190
좋은답변 보기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58 Next
/ 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