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단 브러쉬

Extra Form

사료 알러지반응은 눈물로 알 수 있다고 알고있어요~~

눈 주위가 눈물이 흥건하니, 꼭 눈탱이밤탱이 되는것처럼😥😥

로캐 체중조절용이랑 포메전용이랑 퍼피랑 2:2:1로 섞어주는데....

퍼피만 먹었을땐 눈물 없었는데....

로캐에서 라인만 바꿨는데 알러지반응이 나올까요?

 

아니면 탐사도그연어 사서 이거랑 퍼피랑 섞어서도 줘봤는데....

연어 알러지?🤔🤔

우선 탐사도그연어를 끊어보고, 로캐로만 섞어서 주는데

눈물이 좀 생기는것 같아요 ㅜㅜ

 

혼자 고민하는것보다 다른분들의 의견이 듣고싶어서

문의글 남깁니다~~~🙏

 

#사료알러지

님의 소중한 댓글 부탁드립니다. 기준 추천수 이상이 되면 아이콘을 가지게 됩니다.

포메러브에서는 반말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서로 알고 지내는 사이라 할지라도 존칭을 사용해 주세요. 댓글과 대댓글 차이점

Comments '23' 좋은 답변이 있다면 추천을 해주세요. 좋은 답변으로 채택이 되며 답변자에게는 스티커가 지급됩니다.
  • profile
    콩깍지 2021.07.31 14:00

    로캐사료가 눈물알러지가 있어요~~ 다미도 눈물 마니 안고살아요 ㅋㅋㅋ 시도때도없이 닦아주네용~~ 눈물사료도 많이 알아보고 샘플 먹여보고 벨포아로 바꿨는데 눈물은 잡았는데 기호성이 ㅡ.ㅡ 다시 로캐로 왔쥬~ 장단점이 있는거 같아용~🥲🥲

  • profile
    달이별이맘 2021.07.31 21:21
    To.콩깍지

    로캐가 그렇군요~~~

    다미의 땡글땡글 예쁜눈도 눈물이 😭😭

    달이별이도 사료 방황좀 해봐야겠네요😔😔

  • profile
    우리까미 2021.07.31 14:01

    우리 까미는눈물영양제도먹이고anf연어사료로바꾸니눈물이덜하네요주위에서추천하더라구요

  • profile
    달이별이맘 2021.07.31 21:25
    To.우리까미

    지금 초록창에 가서 검색해보고 왔어요~

    정보 감사해요~~~^-^😊😊

  • profile
    쏨파 2021.07.31 14:09

    쏨파입니다.

    우선 주식이되는 사료의 영향이 가장 많은것같아요.

    쏨이도 사료를 이것저것 많이 바꾸었답니다.

    우리 아가에게 잘맞는 사료가 있는것 같아요.

    사료도 너무 종류가 많고 급여하시는분들 마다 의견이 달라서 어떤 사료가 좋다고 추천하는것도 쉽지가 않은것 같구요.

    달이별이 맘께서 여러가지 사료 샘플을 찾아서 먹여보시고 정하셔야 할 것 같구요.

    먹여보면 짧은 시간에 반응이 오기때문에 잘 관찰만하시면 결정하는데 어려움은 없을 듯합니다.

    둘째로 간식도 맞는 간식을 찾으셔야해요. 의외의 것에서 알러지 반응을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쏨이는 거의 가공된 간식은 피하고 있답니다.^^

    많은 도움이 못되서 죄송합니다.

  • profile
    달이별이맘 2021.07.31 21:26
    To.쏨파

    도움이 안되다뇨~~~

    도움되는 조언들 감사합니다~~~😊😊

  • profile
    귀여운뭉치 2021.07.31 14:51

    아이들마다 알러지반응도 다르고 제각각이라

    병원에서 알러지검사 안하는이상 사료 바꿔가며

    샘플도 먹여보고 해야알수 있을거예요~

    저도 뭉치 로캐먹일때 눈물이 좀 있었는데

    지금은 좀 덜한거 같기도 하고 심하지

    않아서 걍 잘 닦아주고 있어여~

  • profile
    달이별이맘 2021.07.31 21:27
    To.귀여운뭉치

    로캐가 그런가봐요 ㅜㅜ

    로캐를 멈추고 탐사도그연어를 다시 주식으로 해봐야하는건지....

    이게 은근 어려운 결정이네요~~~

    엄마 손에 달이별이 눈물의 양이 결정되다니요😭😭

    제가 울고싶어라~~~~😢😢

  • profile
    귀여운뭉치 2021.07.31 21:37
    To.달이별이맘

    알러지 확인해보시려면 간식도 일절 뚝 끊게하고

    사료부터 한가지씩 해봐야알수있어요~

    적어도 3일정도씩은 먹여보고 자주 긁는지

    눈물나오는 영도 옆에서 꼬박꼬박 체크하셔야되요😭

    일단 사료 알러지 확인하시는동안은 간식도

    일체 끊어주시고 사료에 문제없음..간식중에

    닭.칠면조.소고기.쌀.과일 등등 하나씩 확인하셔야

    되요😭전 그래서 담달이나 건강검진받으면서

    아예 알러지 검사까지 해보려고요~뭉치는

    로케먹을때보다는 탐사먹이고 좋아졌다가

    요즘 유치때매 터키먹이면서 조금씩 또 터지기

    시작했는데..소고기.칠면조.치킨 골고루라서

    못찾고 있어요🤣🤣

  • profile
    달이별이맘 2021.07.31 21:49
    To.귀여운뭉치

    허흑😭😭 어렵네요~~어려워요😢😢😢

  • profile
    lattemom 2021.07.31 16:00

    이긍..달.별 떨색은 눈물있음 유난히

    똑땅하실겁니다~

    저도 말씀주신데로 로케 두가지사료(퍼피.포메)두가지

    시켜서 3일쯤 급여했더니..눈물이 빵 터지셨어요..

     

    참고로 라떼는 저녁에는 벨포아+듀먼화식 먹는데..

    벨포아가 눈물 잡는데는 진짜 짱인데..

    기호성이 오래 못가서..듀먼을 썪어서 먹이면(대신 벨포아 작게부셔서) 모르고 다 드셔요..

    오전에 로케 두가지 썩어먹는데..

    좀더보고 로케를 끊어보려고요..

    그리고 쏨이먹는 스텔라 샘플 시켜서 몇일먹여보잘먹으면

    구매하려고 하고 있슴당~

     

    일단 로케는 사료니 먹이시고..

    연어를 스탑해 보시고..그래도 나오면 사료탓인거니

    눈물사료 nfc든 닥터독  이든 샘플을 좀 넉넉하게

    주문하시어 잘먹는지 보셔야 합니다..

     

    라떼가 좀 잘먹는것같아 몇일만에 본제품 주문하믄..

    얼마  안드시고 안드시거든요..그래서 쌓인 사료가..

    전부 루루언니몫으로 ㅎㅎㅎ

  • profile
    달이별이맘 2021.07.31 21:52
    To.lattemom

    라떼도 눈물이 터졌군요😭😭 에궁 ㅜㅜ

     

    초록창에 가서 일단 닥터독 회원가입 하고 왔어요~~

    무료샘플 준다는데 ㅜㅜ쿠폰적용이 안되서 일단 스탑😂😂

    알려주신거 우선 잘 기억해 놓을께요~~

    정보 감사하여요 라떼맘님~~~😊😊

  • profile
    lattemom 2021.08.01 11:45 SECRET

    "비밀글입니다."

  • profile
    달이별이맘 2021.08.01 13:44 SECRET

    "비밀글입니다."

  • profile
    lattemom 2021.08.01 16:09 SECRET

    "비밀글입니다."

  • profile
    달이별이맘 2021.08.01 17:50 SECRET

    "비밀글입니다."

  • profile
    lattemom 2021.08.02 11:34 SECRET

    "비밀글입니다."

  • profile
    카라 2021.07.31 17:39

    아~~ 먼지도 지금 로캐샘플 먹고 있는데..눈물 나긴 하더라구요~~ 근데 로캐 잘 먹긴 하네요~ 

  • profile
    달이별이맘 2021.07.31 21:53
    To.카라

    먼지가 로캐 잘 먹는다니 기쁜데~~~~^-^♡♡

    눈물......😭😭😭 슬프네요 ㅜㅜ

  • profile
    카라 2021.07.31 22:00
    To.달이별이맘

    그쵸ㅜㅜ 오리젠독 샘플도 있었는데 요것도 잘 먹어서..요거로 픽할까 싶어요~

  • profile
    달이별이맘 2021.07.31 23:56
    To.카라

    오리젠독 이요?😳😳 

    이것도 알아봐야겠네요~~~

    먼지맘님. 이게 보통일이 아니네요😂😂

  • profile
    백구엄마 2021.08.01 08:06

    에궁 ... 눈물떠지면 집기 힘들다는 이야기 있던데 속상하시겠어요

    백구도 달이별이맘님보고 로케 샘플 신청해서 기존 사료랑 급여중이예요 백구는 알러지 반응은 안보이고 있어요 

    일단 기존에 먹던 사료 이외는 다 급여 중지하시고 눈물이 좀 잡히면 그때부터 하나씩 확인해보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달이별이가 뭐에 알러지 반응을 보였는지 찾아야 다음엔 그 부분을 먹이지 않죠 ㅠㅠ 그리고 알러지엔 가수분해 사료나 화이트도그 사료가 눈물에 좋다는 이야기 들은적 있습니다

    얼른 문물이 젛아지면 젛갰어요

    백구는  ANF 네추럴발란스 오리젠 오리젠6피쉬 위시본 닥터독 하림 급여해봤어요 

  • profile
    달이별이맘 2021.08.01 10:55
    To.백구엄마

    백구는 다행이네요~~~~~^^ 알러지반응 없이 잘 먹었음 좋겠어요~~ 일단, 로캐가 그런듯 하여..... 오늘 아침부터는 탐사도그연어를 먹여보고.....이틀 관찰해보고 다음 단계로 넘어가려구요^^;;;

    백구맘님이 정보주신 사료들 다 검색해볼께요~~~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글 작성시 #해시태그를 본문에 꼭 넣어주세요.★ [16] file 몽실아빠 2017.01.03 52472
공지 ☆질문은 묻고답하기 에서만(묻고답하기 이용규칙)☆ 몽실아빠 2014.07.16 31201
공지 ★포메러브 이용에 관한 간단한 규칙★ file 운영자 2012.05.10 81241
4810 강아지 헥헥거림ㅠㅠ 안녕하세요~ 저희집 강아지가 1년 6개월 정도 되었는데요, 산책을 나가면 여름이든 겨울이든 다른 강아지들 보다 헥헥거림이 심한 것 같아요ㅠㅠ 지나가는 포메들... [1] 호두산마루 2022.08.09 41
4809 6개월 포메 유치가 빠진걸까요 배변판에서 뭘 열심히 빼려고 하길래 보니까 이가 빠져있더라구요 잘 빠진건지 부러진건지 모르겠네요ㅠㅠ 병원을 가봐야 할까요 #6개월 #유치 [1] file 좋은답변 예감이 2022.08.07 59
4808 강아지 항문낭제거 수술 궁굼해요 안녕하세요. 6개월 갓 넘은 여아 포메라니안 견주입니다. 9월말쯤 중성화수술을 생각하고있는데 수술할때 항문낭제거도 같이 수술을 많이 하는거 같더라고요. 시... [2] 벨라베베 2022.08.01 79
4807 4개월 갓넘은 포메라니안 식사량 질문좀요 몸무게가 엄청적은편인데요 3개월째에 입양해서 처음에는 물에 뿔려서 먹이다가 하루 2번 한끼에 한스푼씩주다가 지금은 하루 2스푼씩 2번 주고 중간에 닭가슴살 ... [2] 뭉치빠돌이 2022.07.27 114
4806 오렌지 세이블 포메 5갤 모색변화? .? 오렌지세이블 5개월차 입니다 한창 원숭이 시기이고 입은 좀 밝아졌는데 모색변화가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용 ㅎㅎ 모견부견이 2키로 후반대이고 저희 댕댕이는 지... file help me! 오구리 2022.07.23 173
4805 인천 슬개골 수술 잘 하는곳 추천 좀 해주세요 경험 있으신분 있을까요? #슬개골수술 #인천 [1] 블링블링 2022.07.21 56
4804 백신 접종에 관련하여.. 안녕하세요, 강아지를 처음 키우는 초보 보호자 입니다. 강아지에 대한 사랑이 큰 만큼 걱정도, 관심도 매우 많은데요 5.5일생이라 오늘 2차 접종을 하러 갔습니... [1] 김쪼꼬 2022.07.20 44
4803 포메 귀접힘 포메 애견샵에서 데려왔는데 귀가 접혀 있어요 거기에서는 아직 연골이 어려서 그렇다는데 4월27일 생이라 두달도 지났는데 귀가 접혀 있을 수 있나요? 포메 맞다... [3] file 7월5일 2022.07.06 253
4802 포메 데려왔는데 자꾸 포메가 아니라네요 다른종인가요? 초보견주로써 귀엽기만한데 ㅎㅎㅎ #포메라니안 #화이트포메 [4] file 두부찡 2022.07.04 377
4801 3개월 강아지 콧등 털이 없어졌어요 첨엔 원숭이 시기여서 빠지는건가?했는데 너무 많이 빠진것 같아 피부병인가 의심이들어서요.. 여러분들이 보시기엔 어떠세요 원숭이 시기 같아요? 피부병 같아요... [2] file 유월맘 2022.06.30 235
4800 애견번역기 혹시 #애견번역기 사용중인분 계실까요..?? 울도도가 허공보고 짖는데 궁금해서요 오늘은 코코도 빈방에서 짖었네요 혼자있을때 넘넘 무서워서요 어느제품이 좋을... help me! 도도코코맘 2022.06.28 74
4799 포메라이안 머즐 긴건가요~~? 오렌지 세이블 4갤입니당 원숭이시기 오고있능거같아용 ㅎㅎ 머즐 긴 편인가요?? #초보견주 #4개월 #원숭이시기 [4] file 오구리 2022.06.25 383
4798 3개월 안된 애기 자꾸 귀를 긁는데 귀청소 해줘도 되나요? 자꾸 뒷발로 귀가 간지러운지 긁는데 귀청소를 해줘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ㅜㅜ 강아지를 처음 키워보는 초보견주에여 #귀청소 #초보견주 [2] file 혜땅콩 2022.06.24 170
4797 4개월, 2개월 포메라니안 합사 문의 안녕하세요 ^^ 의정부에서 4개월, 2개월 포메(남) 2마리 키우고있습니다 ㅎㅎ 다름이아니라 강아지들이 처음 대면했을땐 서로 너무 좋아해서 2개월 강아지를 데려... [2] file 춘장이아범 2022.06.14 213
4796 포메라니안 9개월령 남자 앞다리좀 봐주세요 사진상 왼쪽 다리가 좀 휘어있는? 굽혀있는..모양새인데 다리에 힘주고 서있거나 균형을 잡아야할때 저 곳이 많이 떨리고 벌어져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묻습니다.... file help me! 메주엄마 2022.06.13 232
4795 4개월 포메 사료급여 안녕하세요. 사료 급여량 문의 드려요 코코가 만4 개월이 지났어요. 몸무게도 1.7~1.8kg 나가요. 적정 사료급여량은 90g 으로 나오는데 우리 코코는 60g에서 증량... [3] 코코마미 2022.06.07 235
4794 아직 3개월 안 된 포매 배변패드를 너무 물어 뜯어요 그리고 질문 있어요 ! 아직 3개월 안 된 포매 배변패드를 너무 물어 뜯어요 ㅠㅠ 포메랑 장치 두마리 다 3개월이 안 되었습니다. ㅠㅠ 같은 날 분양을 받고 생일 또한 4일차이라 2주정... [7] file 좋은답변 쿠키앤크림 2022.06.04 391
4793 포메 블랙탄 샴푸 및 용품 추천좀 해주세용 ^^ 아직 4개월되지 않는 블랙탄 여자 아기에용 샵에서 준 아기 샴푸로 2번 정도 목욕했는데 허벅지쪽을 자주 긁더라고요 샴푸 및 미스터 , 영양제 , 브러쉬는 어떤게... [2] file 쭌씸맘 2022.05.21 162
4792 심장사상충 잘못 먹였는데 응급실 가야할까요? 안녕하세요 6키로 강아지가 15키로 이상이 먹는 넥스가드(심장사상충) 을 먹었는데 응급실에 가야할까요?ㅜㅜ 넥스가드 는 지인꺼였는데 잘못 해서 반대로 먹였네... help me! 코코다온맘 2022.05.20 185
4791 새끼강아지 개껌급여 언제쯤 주셨어요 다들? #새끼포메 #개껌 [1] 빼로 2022.05.18 145
4790 강아지가 침대에서 뛰어내려요ㅠㅠ 안녕하세요 5개월된 포메인데요 안볼때 자꾸 침대에서 뛰어내리네요 못뛰게 훈련시키는 방법이있을까요? 아니면 푹신푹신한거라도 깔아줄까요? 혹시 경험해보신분... [6] 뚱이는귀여워 2022.05.18 230
4789 분명 패드는 인식하는거같은데 왜 다른데다가도 쌀까요 아침에 일어나보면 패드위에 오줌흔적있고 똥도 패드에 싸는거보면 배변장소는 알고 있는거같은데 패드인식하는 듯 하면서도 패드가 안 깔려있으면 그냥 그 위치... [4] 빼로 2022.05.13 237
4788 3개월 강아지인데 눈꼽빗을 너무 싫어해요 안녕하세요 !! 3개월된 포메라니안 키우고 있는데 저희 먼지가 눈꼽빗을 너무너무 싫어 합니다...ㅠㅠㅠ 얼굴에 손대면 절대 가만히 안있고 무한 도리도리를 하며... file help me! 먼지꼬 2022.05.09 211
4787 슬개골 병원 추천 부탁 드립니다. 우리 아이가 조금 불편해 보여서 슬개골 탈구 진단을 받고 싶습니다. 서울시 양천구 혹은 그 인근 슬개골 진단이나 수술을 잘 하는 친절한 병원을 추천받고 싶습... help me! 지구아빠 2022.04.26 129
4786 사료바꾼후 계속 설사를 해요 ,,,, 5개월하고 4일된 포메인데 제가 생각도 못하고 사료를 한꺼번에 바꿔서 줘버렸네요 11-12일 1박2일 여행 같이갔다와서 잘먹고 잘싸고 잘놀았습니당 80/20 (기본사... [2] file 먼지빠빠 2022.04.14 338
4785 광견병 예방접종 광견병 예방접종에 대해 궁금한점이 있어서 질문드려요 지역에 따라 시기는 약간씩 다르긴한데 시단위로 일년에 두번 접종하더라구요 저는 병원보다 저렴하고 가... [9] Rongs 2022.04.11 132
4784 저희 아기 포메 맞나용??ㅠ 얼마전 샵에서 분양받았습니다 ㅠㅠ원하면 혈통??증명서 떼어 준다곤하는데 금액도 든다고하고 굳이 필요가 없을거같아서 안떼었습니다 ㅠ 이제3개월 들어서는 아... [8] file 청라봄이 2022.04.07 620
4783 저희 강아지가 토를 했습니다 초보견주입니다 베테랑 견주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분양 받아 데려온지 8일차가 됬습니다 그동안 밥도 잘먹고 변도 너무 무르지도 딱딱하지도 않고 잘 보고 놀기도 잘 놀았는데요 오늘 아침에 밥 주려고 밥을 불려... [2] file 동동이형아 2022.04.02 210
4782 포메라이안일까요? 안녕하세요! 엊그제 고민끝에 도치 친구를 만들어 주려 개월수가 비슷한 8월2일생인 포메친구를 분양 받았습니다. 원숭이 시기라 털을 다듬으신거라고 하긴 하는... [5] file 도치 2022.03.30 391
4781 포메강아지 11개월됬는데 바리깡으로 밀었거든요 미용실가서 물개컷 으로 깍을라구했는데 원장님이 털이 온몸에 엉켜있어서 가위컷으로 안된다구하셔서 다 밀어야한다구해서 밀었는데 혹시 보습제나 털 자라나는 ... [6] file 뭉치유 2022.03.29 537
좋은답변 보기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1 Next
/ 1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