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단 브러쉬

Extra Form

20210831_180501.jpg

안녕하세요 봉구누나입니다!

20210831_222230.jpg

다름이 아니라..  걱정해주신 덕분에 중성화도 잘하고 씩씩하게 방바닥 다물어뜯고 주무시는 봉구를 보고 있는데 요며칠 문제가 생겼어요 ㅠㅠ

봉구는 3개월쯤 데리고 왔구요. 긴 접종 과정을 다 마치고 밖에 나가게되면 사회화가 늦을것같아 공중산책 여러차례 시켜주고 접종 끝나고 산책중 강아지도 보고 했는데 첨엔 안그러더니 최근 두어번 산책중에 사람을 보면 그렇지않은데 강아지를 보면 그렇게 짖어대요 ㅜㅜ 

첨엔 무서워서 그렇겠거니 했는데 마주친 강아지들이 과하게 들이대거나 같이 짖거나 하지도 않는데 쬐그만한게 혼자 그렇게 짖더라고요ㅜㅜ어제도 구룡포 나갔다가 다들 밝고 명랑하게고급지게? ㅋ 산책하는데 얘만 지친구들을 보면 난리네요..

그리고 젤 위사진처럼 무슨 보초서는 애처럼 저러구 마당을 지켜보다가 마당에서 지내는 고양이들 보면 또 엄청 짖어요ㅜ 나이있는 고양이들이라 슥 피해버리드라고요. 

강씨아저씨 영상보니 짖음심한애들 지인강아지 있음 같이 나란히 서게해서 산책연습하면 도움된다는데 가까이엔 그럴만한 지인도없구. 얘가 어떤 심리로 이러는건지  이제 5개월 아이인데 좀 더 커버려서 교정이안될까걱정이예요. 사람들과는 어떤집을 가든 첨본 사람과도 잘지내는 편입니다. 혹시나 알고계신 정보가 있다면  초보 봉구누나좀 도와주세요 ^^♡

#강아지짖음  #강아지경계 

20210905_181808.jpg

님의 소중한 댓글 부탁드립니다. 기준 추천수 이상이 되면 아이콘을 가지게 됩니다.

포메러브에서는 반말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서로 알고 지내는 사이라 할지라도 존칭을 사용해 주세요. 댓글과 대댓글 차이점

Comments '9' 좋은 답변이 있다면 추천을 해주세요. 좋은 답변으로 채택이 되며 답변자에게는 스티커가 지급됩니다.
  • profile
    귀여운뭉치 2021.09.06 17:51

    뭉치는 지금도 그래요..지인 강아지도 없고..

    그냥 지나가는 강아지들보면 뭉치데리고 돌아가거나

    상대보호자분들이 피하시기도 해요..😭😭

    매일 베란다보고 짖고 반복중이예요..

  • profile
    서봉구누나 2021.09.06 17:56
    To.귀여운뭉치

    으악ㅜㅜ 뭉치 너도 그러는구나.. 아이들 어떻게 혼을 내야되는건지 어떻게 알려줘야할지 고민이네요, 방금도 마당 쳐다보다 제가 나타나니 노령고양이 야옹하며 제쪽으로 오니 짖고 난리라 아예 베란다문을 닫아서 아무것도 안보이게 해버렸네요. 저 고양이도 거기앉아 사람온기 느끼는게 낙인 아이인데 ㅜㅜ

  • profile
    콩깍지 2021.09.06 18:35

    다미도 옴총 짖어댑니다~~~ 중성화하면 갠차나 지겠거니 했는데 더 그래요~😂😂😂 산책시키면 어찌나 덤벼대는지~~ 그럼 상대견주가 너 포메맞구나 이럽니다~🤣🤣🤣 포메가 원래 성향이 좀 그렇다네요~ 사람은 엄총 좋아하는데 다른강쥐는 엄총 경계하고~~ 하긴~ 레울이랑 산책해도 지가 이기려고 맹날 앞서가고 뒤에 가는 꼴을 못봐요 ㅋㅋㅋ 레울이 진로 방해하고 ㅋㅋㅋ 

  • profile
    서봉구누나 2021.09.06 18:41
    To.콩깍지

    ㅋㅋ 다미까지? ㅋㅋ  웃음이나네요 우리 애들 성격이 성격이 장난이 아니군여 ㅜㅜㅋ 애견까페같은건 그럼..포메견주들은 잘 생각해서 가야겠네요ㅜㅜ

  • profile
    콩깍지 2021.09.06 18:44
    To.서봉구누나

    더 웃긴건 애견까페가면 도망다닙니닷~~🤣🤣🤣🤣🤣🤣 강아지가 많은곳은 오히려 다가가서 냄새맡고 짖지도 않고 잘돌아다녀요 ㅋㅋㅋ 산책을 짧게라도 자주 시켜주고 강쥐들 모이는 장소있으면 인사시켜줘보세요~~ 다미도 자주 시켜줄땐 안그랬거든요~~♡♡

  • profile
    서봉구누나 2021.09.06 19:27
    To.콩깍지

    ㅋㅋㅋ  웃기는 다미ㅋ 어찌 봉구랑 똑같지요? 봉구도 베란다 사이에두고 고양이들한텐 어찌나 못되게 짖어대는지 ㅋ 그래서 델꾸 나가면.. 눈도 안마주쳐요 ㅋㅋㅋㅋ 웃기는애들이네정말

  • profile
    레야 2021.09.09 08:03

    아직 애기라서 그럴지도 몰라요 ㅎㅎ

    산책 나가서 경험하면 괜찮아지더라구요 점점 ㅎㅎ

    아니면 사람들한데는 안그러고 강아지들 고양이들한데 그러니까 질투일지도...ㅎㅎ  저도 산책 다니다 보면 강아지들 한데는 짖는 강아지들 종종 봤는데 주인분들이 애기가 겁이 많고 조금 소심해서 짖다가 가까이 가면 갑자기 조용해진다 그러더라구요  열심히 산책 시켜서 여러 강아지들과 만나게 하는게 답일지도 몰라요...

  • profile
    서봉구누나 2021.09.09 08:06
    To.레야

    아^^ 산책 자주 시켜주고 여러 강인지들 만나게 해줘야겠어요. 말그대로 어리고 경험이 별로 없어서 그럴수도 있겠어요. 그렇게 생각하니 한결 마음이 편해지네요. 더 자주 산책시키고 바빠져야겠어요. 감사합니다^^♡

  • profile
    lattemom 2021.09.25 00:10

    우리봉구~~~~~♡♡♡♡♡

    잘지네고 있었구나~짖음쯤이야~😁😁😁

    저는 참고로 아파트사니까 짖음 없게 하려고..

    야단을 친답니다~~~얏!!!!!!!흡~~~~~~안됏!!!!!!!

    하고 눈을 때지않고 끝까지 쳐다보면..

    기싸움에 지는듯..헛짖음즘 하는척 하다가..말더라고요..

    그.러.나..강쥐인걸요~~~봉구네집 좋구만요~~~~~

    겁많은 강쥐들이 더 많이 짖는다고..강훈련사님이

    그랬으니..자꾸 시간날때 애견카페 가서 사회성 차차

    기르면 될겁니다~~~~~

    봉구야^보고시포쏘~~~~~~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글 작성시 #해시태그를 본문에 꼭 넣어주세요.★ [16] file 몽실아빠 2017.01.03 50778
공지 ☆질문은 묻고답하기 에서만(묻고답하기 이용규칙)☆ 몽실아빠 2014.07.16 29719
공지 ★포메러브 이용에 관한 간단한 규칙★ file 운영자 2012.05.10 78990
4718 152일 블랙탄 포메라니안 탈모인가요ㅠ?? 지금 152일되었어요ㅠㅠ 등쪽에 털들이속털만...ㅠㅜ 혹시 이게 탈모증상일까요..?? 지금 원숭이 시기이긴한데... 이런것도 원숭이시기인건지 .. 혹은 털이 안자... [2] file 좋은답변 임탄 2021.09.25 94
4717 저희 강아지 귀청소 문제 안녕하세요! 2개월 때 포메 아가를 데려와서 지금은 3개월 조금 지난 상태이구요 브리더한테서 데려왔었는데 오자마자 설사를 끊임없이 하고 혈번도 하고 토를 해... [4] 바우마마 2021.09.21 119
4716 심장사상충&내,외부기생충약 다들 어떤거 먹이고 계신가요~~~? 넥스가드스펙트라 먹이다가 약국에서는 구할수가 없어서 다른걸로 알아보는 중인데 심장사상충약 따로 내,외부기생충약 따로여... [10] 까미소미네 2021.09.17 119
4715 뭉치가 아픈건가바요 몇일동안 아빠도없는데 엄마까지 아파버린바람에 산책도 못나가고..재대로 못놀아줬더니 잠만자려고해요.. 거기다..먹기위해 사는 뭉치가 점심을 냄겼어요😱😱 낼은... [15] file 귀여운뭉치 2021.09.16 109
4714 강아지 입주변 털빠짐 피부염 안녕하세요 어느 순간부터 강아지 입 주변이 붉어지더니 자꾸 긁고 털도 빠지더라고요 (귀 뒤 옆목?쪽도 긁어요) 병원에 가봤더니 알러지는 아닌 것 같고 강아지... file help me! 도로롱낸내 2021.09.16 96
4713 포메 털영양제 9개월 포메구요 ! 모량이 없는편이 아닌데 얼굴털이 잘안올라오는거같아요ㅠㅠ 피모 영양제는 테라XX만 급여중인데 혹시 추천해주실 영양제 있으실까용? 곰돌이컷... [4] 몽찌 2021.09.10 110
4712 끄윽 끄윽 숨쉬기 힘들어 해요 한달전인가 부터 뛰어놀다가 한 두번씩 목쪽 확 수축되면서 사례걸린것 처럼 끄윽 끄윽 거려요 첨에는 사례 걸렷나보네 침 잘못삼켯나? 하고 등 살살 두드려주고 ... [10] file 나나엄마 2021.09.09 129
4711 강남 신논현 논현쪽에 포메라니안 미용 잘하는곳, 가격대 괜찮은곳 어디있나요?~ 안녕하세요^^ 이제 1살하고 3개월된 수컷 레야를 키우고 있습니다! 털이 지금 많이 자라서 곰돌이 컷 정도로 미용을 시키려하는데ㅠㅜ 강아지 미용하는곳이 너무 ... [1] 레야 2021.09.09 76
4710 포메가 맞을까용 ?! 포메가 아니여도 제 식구고 이쁘게 잘 키울거에요 ! 단지 궁금한 이유는 지나가는 사람들이나 병원에서 품종 물어보면 뭐라고 대답을 해야할까여 ㅜㅜ 귀는 포메... [10] file 로이에오 2021.09.08 189
» 강아지 짖음 관련 문의드려요~~^^ 안녕하세요 봉구누나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걱정해주신 덕분에 중성화도 잘하고 씩씩하게 방바닥 다물어뜯고 주무시는 봉구를 보고 있는데 요며칠 문제가 생겼... [9] file 서봉구누나 2021.09.06 131
4708 부산진구 중성화수술 동물병원 추천 안녕하세요! 곧 강아지 중성화수술을 해야하는데 접종하던 병원에서 하면 될 지,, 고민이에요 혹시 부산진구 쪽에 사시는 분 있으시면 잘 봐주시는 동물 병원 추... help me! 호두산마루 2021.09.06 41
4707 11주차 강아지 귀진드기 발견 병원치료했는데요. 사진출처는 동물메디컬센터, 딱 위 사진과 같은 하얀 개 귀 진드기에요 ( 실제는 먼지보다 작대요) 한두달 정도 치료해야하고 완치가능하다하셨어요. 다만 추후에... [1] file 여름노을 2021.09.06 108
4706 포메 모색변화 이유 저희 강아지가 어릴때는 하얀포메 였는데 자랄수록 크림포메가 되고 있어요.... 어디서 들은걸로는 모이스쳐? 빗질해때 뿌리는 스프레이 때문이라고 하는데 보통 ... [4] file Moore 2021.09.06 172
4705 울 예쁜 몽실이 폼피즈이지요ㅎㅎ? 울 예쁜 몽실이 폼피츠이지요ㅎㅎ? 20년 10월생으로 **에서 분양받았는데요, 10개월령에 이 모습이면 전형적인 폼피츠 같아요. 체중은 3.8 정도에요. 물론 관계없... [2] file 라라라 2021.09.04 211
4704 울콩이 털이 넘 빠져요 ㅠㅠ 오랜만에 들어왔네요... 울콩이가 이제 2년 되었는데요 혹시 포메는 매번 털갈이를 하나요? 최근에 콩이가 #털이 넘 빠져서 걱정이예요 ㅠㅠ 빗은 마단쓰고요 사... [9] file 날쌘콩이 2021.09.02 146
4703 포메라니안 맞는지 좀 봐주세요~ 4월15일생이구 이제 5개월차에요. 다리도 좀 길쭉한거같고 주둥이도 많이나온거같아서 궁금하네요 원숭이시기라서 그렇게 보이는걸까요? #세이블포메라니안 #포메... [14] file 또또누나 2021.08.31 230
4702 뒷다리 뼈 이상 #뒷다리근육운동 #뼈어긋남 저희 강아지가 겨우 7개월.한살도안됬는데 자꾸 뒷다리를 절고, 오른쪽뒷다리를 들고 얼음!! 이 될때가많아서 병원가서 엑스레이찍어... [10] file 밝은태양 2021.08.30 176
4701 귀 뒤쪽 털뭉침 귀뒤쪽에 털이 뭉치는데 풀어줄 방법이 있을까용.. 너믄 뭉쳐서 잘라내야할지 걱정이네요ㅜ #귀뭉침 [15] 콩이엄마예요 2021.08.29 135
4700 포메라니안중성화수술 #암컷강아지중성화수술 이제 7개월차 암컷 포메라니안인데요. 분양받았던 지정병원다니다가 (접종만다하고) 차멀미를 너무많이해서ㅜ 집근처 병원으로 옮겨서 다... [12] 밝은태양 2021.08.29 130
4699 곰돌이컷은 언제하셨나요 ??! 다음달에 접종끝나고 첫 미용을 곰돌이컷 시키려했는뎅 .. 미용샵에서 곰돌이컷은 아직 애기라 털이 안자랄수있다고 물개컷을 추천해줬어용 ㅜㅜ 곰돌이컷은 몇개... [22] file 로이에오 2021.08.26 217
4698 묽은 변 후 토를 했어요ㅠ 안녕하세여!! 아침에 출근할때 뽀야가 응가를 했는데 조금 말랑말랑?? 똥꼬쪽 털에도 묻을정도의 묽은 변을 봤어요! 잘 뛰고 잘 놀길래 밥 주고 출근을 했습니다!... [9] 뽀야예용 2021.08.24 102
4697 배변훈련 질문..!! 하나만 더 여쭤볼게요.. 배변패드에서 배변판으로 바꾸면 아이가 헷갈려 하려나요?? 헷갈려서 훈련하기 어려울까요..?ㅜㅜㅜ #배변패드 #강아지_배변훈련 [6] 홍시옹 2021.08.24 92
4696 배변패드에서 먹고자는 강아지 제가 배변훈련을 패드 위에서 간식을 주는 방식으로 잘못해 버리는 바람에... 배변패드를 먹고 자는 곳으로 생각해요 (근데 또 패드에 배변을 하긴 합니다).. 그... [14] 홍시옹 2021.08.23 145
4695 개월수가 궁금해요 강아지를 처음 키워봐서 연령에 맞게 따라가려고 노력중인데 펫샵에서 알려준 생일을 믿으면 안된대서요 4.18 생이라고 했고 그 기준으로 하면 지금 126일째인데 ... [6] file 지구뿌셔 2021.08.21 183
4694 4개월령 영양제 문의드려요:-) 유산균+관절 영양제(슬개골 탈구방지)+눈 영양제+심장 포메 키울때 첨부터 관심 갖고 있었는데, 다른 선배맘님들 영양제 어떤거 먹이고 있는지 여쮜봅니다🙇 ♀️🙇 ♀... [31] 꿀히맘 2021.08.20 182
4693 포메 체중표 이게 맞는지 확인 부탁해요. 저 표대로면 생각보다 너무 작게 크는거 같은데 저것과 일치하신분들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저기와 일치하몀 최종 1.81kg 이고, 다른곳에서 봤을땐 2.1kg이 나오... [8] file 포메럽러브 2021.08.20 267
4692 이중치아 발치 + 중성화 시기 고민 ㅠㅠ 안녕하세요 저희 아띠는 2020년 11월 26일생 (9개월차) 인 남자 아이입니다. 체격이 워낙 작은 편이라 5-6개월때 1키로가 되지않아.. 마취가 너무 위험할 것 같아... [10] file 아띠 2021.08.19 227
4691 포메라니안) 사료를 안먹어요ㅠ 토핑을 안뿌려주면 사료를 안먹어요..맨사료만 먹게 하는 방법 없을까요? #사료안먹는다던데 [6] 예삐러브 2021.08.18 153
4690 강아지 보험 문의드려요^^ 안녕하세요^^ 포메러브 선배님들께 또 도움 구하러 와봤어요. 다른게 아니라 봉구 데리고 오는날 샵에서 강아지보험을 한달 의무적으로 들어야한다면서 유지할 생... [8] file 서봉구누나 2021.08.17 129
4689 저희 아이 포메인가요?ㅜㅠ 포메인가요? 이제2개월조금 지났는데 모무게 1.3k입니다 #쵸코둥절 [13] file 쵸코아빠 2021.08.16 245
좋은답변 보기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58 Next
/ 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