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단 브러쉬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안녕하세요
어제 2시에 아랑이(암컷) 중성화수술검사하고
2시반쯤 중성화수술들어가서
5시쯤데리고왓는데요~~
아랑이가 집에 와서 낑낑대면서 자기집에들어갓다가
방석에누웟다가 소파밑으로들어가려구하고
편안한자리를 찾는건지 자꾸 왓다갓다
어쩔줄모르더라고요ㅜㅜ
그러다가 누워서편하게자는게아니고
마루바닥에 앉아서 졸고잇기도하구요..
원래 중성화하고나면 아가들이 잠을 잘 못자나요?

그리고 한가지 더 궁금한게 있는데요

중성화수술을 하고나면 성격이 변화하기도하나요?
님의 소중한 댓글 부탁드립니다. 기준 추천수 이상이 되면 아이콘을 가지게 됩니다.

포메러브에서는 반말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서로 알고 지내는 사이라 할지라도 존칭을 사용해 주세요. 댓글과 대댓글 차이점

Comments '5' 좋은 답변이 있다면 추천을 해주세요. 좋은 답변으로 채택이 되며 답변자에게는 스티커가 지급됩니다.
  • profile
    밤톨맘 2015.07.05 17:21 Good 추천
    아랑이 많이 아팠겠어요ㅠㅠ토닥토닥
    호르몬 변화땜에 무기력 해지기도 한다던데...
    보양식 맛난것좀 해주세요 황태국+계란노른자
    넥카라도 불편 할텐데 고생 했네요^^
  • profile
    늑대엄마 2015.07.05 15:59
    저는 우리 늑대 중성화수술할 때 항문낭 같이하면서 일부러 입원시켰어요.
    보러가니 첫날은 힘도없고, 낑낑댔구요. 하루더 지나니까 괜찮아지더라구요.
    그런데 아무래도 남아와 여아와는 수술의 차이가 있을테니...다른 여아강아지는 아예 앉지도 못하고 서있기만 하는 아이도 봤어요.
    얼른 쾌유하길 바랄께요
  • profile
    울아랑이 2015.07.05 17:49
    To.늑대엄마
    네네 오늘은 그래도 잠 푹 잘 자는 것 같아요ㅋㅋ
    어제보다많이나아진거같아요~~
    댓글 감사합니다^^
  • profile
    밤톨맘 2015.07.05 17:21 추천
    아랑이 많이 아팠겠어요ㅠㅠ토닥토닥
    호르몬 변화땜에 무기력 해지기도 한다던데...
    보양식 맛난것좀 해주세요 황태국+계란노른자
    넥카라도 불편 할텐데 고생 했네요^^
  • profile
    울아랑이 2015.07.05 17:53
    To.밤톨맘
    넹ㅜㅜ어제 낑낑대는 모습을 보니 맘이 진짜 아프더라구요
    오늘 아침에 계란노른자 주니 잘먹더라구요~
    바나나도 처방받은 가루약이랑 같이 주니까 잘 먹엇어요
    그러게요ㅜㅜ넥카라를 열흘동안이나 해줘야한다네요
    우리 아랑이는 겁이많고 예민해서 의사쌤도 넥카라해주는데 애먹엇다고하네요ㅜㅜ
    암튼 걱정해주셔서 감사해요^^
  • profile
    코코난 2015.07.06 23:37
    코난인 남자애지만 한달전에 중성화시키고 집에와서 눕지도 앉지도 못하고 서서자고해서 제가 들어서 옆으로 눕혀주고 그랬어요 잠복고환이라서 수술부위가 좀 넓어서 꼬갈도 씌웠더니 그 먹보가 먹는것도 시원치않고 하지만 식사는 꼬박꼬박 하셨답니다 ㅎㅎ
    첫날 한번씩 통증이 오는지 괴성을 질러대서 수술받은 당일날밤 침대에서 제가 품고 자는 영광을 누렸다죠
    만 하루 지나고 나니깐 걸어도 다니고 꼬리도 흔들어 주시더라구요 ㅎ
    시간이 약이더라구요 보양식 해서 잘 먹여주세요~^^

여러 답변 중 질문자에게 추천을 해주고 싶은 답변이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추천을 꼭 해주세요.

질문하신분과 검색하여 이 글을 보시는 분들께 추천받은 답변이 있다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추천받은 답변자에게는 스티커가 지급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글 작성시 #해시태그를 본문에 꼭 넣어주세요.★ [13] file 몽실아빠 2017.01.03 4111
공지 ☆질문은 묻고답하기 에서만(묻고답하기 이용규칙)☆ 몽실아빠 2014.07.16 3960
공지 ★포메러브 이용에 관한 간단한 규칙★ file 운영자 2012.05.10 18391
498 보미가 설사를하는데요... 밥을많이주진않았는데 평소데로 주고 다른이상있을만한게없는데 어제오늘 젤리같은형태 로 설사해요 더위를먹어서그러는건지 ㅠㅠ 더위먹으면 상태가어떤건지도 ... [8] 보미맘 2015.07.17 906
497 이거저거 물어뜯어요ㅜㅜ 안녕하세요? 중성화한지는 거의 보름정도 된 한살 여자아이 포메인데요~~ 애기때도 그랬지만 지금 한살이 지난 성견이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요즘 또 이거저거 물... [6] 울아랑이 2015.07.17 507
496 조인트캅 먹어도되나여? 포메 키우는 친구가 선물한 조인트캅.... 용법대로 5k미만 0.5정 2주동안으 2배를 급여하라고해서 어제 한알을 먹였느디... 똥에 마지막에 설사를 하더라구여....... [4] 용앤명 2015.07.16 974
495 생리기간에 산책해도 되나요? 요며칠 비가와서 산책을 못 시켜서 산책시킬까 하는데 생리기간에 시켜도 될까요? [8] 화니맘 2015.07.14 2328
494 접종관련해서요^^ 요즘 글 작성하는 횟수가 많이 느네요^^;; 처음 키우는 거라 모르는 게 넘 많아서요 얼마전에 리치가 6차까지 다 끝났는데 의사선생님이 8개월-1년 정도 뒤에 다... [10] 니맘데로 2015.07.14 374
493 분양관련해서요 화이트포메 여아 가정분양 받아서 기르고있는데요 집에 혼자있는 시간이 많아 많이 외로워하는 거 같아서 남아를 분양받고싶은데 괜찮은 곳 소개 좀 부탁드릴게요... [5] 니맘데로 2015.07.13 861
492 이틀정도 아는 분께 맡겼는데.. 회사 행사일정때문에 로이가 혼자 오래 있어야될 거 같아서 아는 분께 맡겼다가 찾아왔는데요~ 그런 적이 없었는데 사람보고 짖고 배변도 잘가렸었는데 실수를 하... [15] 로이마미 2015.07.11 494
491 미용실패ㅠ 안녕하세요 쫑이아빠입니다 오늘울쫑이 가위컷하러 샾에갔다가 도저히 못하겠다고 하더라구요 원래 낯을좀가리는데 엄청심하게 물려구해서 도저히못한다네요 7개... [10] 삽들고장타 2015.07.11 460
490 아침애 사료 샘플 사이트 아시나요? 아침애 사료 샘플을 이용해보고싶은데요~ 4000원에 샘플 구입할 수 있다고 들었는데 사이트를 잘 모르겠어서요 ㅠ 혹시 아시는 분 계신가요~? [2] coco0418 2015.07.11 1457
489 강아지 초경 음.. 하울이가 7개월이 되었는데 초경은 언제 할까요? 생리 주기가 6개월에 한 번 정도라고 알고 있는데.. 맞나요?? 그리고 보통 강아지들도 생리통이 있나요? 많... [16] 하울 2015.07.09 1322
488 마른북어를 이용한 간식만드는 법, 궁금합니다. 회원 여러분, 안녕하셔요? 북엇국이 최고의 보양식이라는 말씀은 들었는데요, 그것 말고 마른북어를 '있는 그대로'(?) 혹은 '간단하게 조치해서'... [15] 막무가내 2015.07.09 976
487 감기 관련.. 안녕하세요 로켓이 아빠에요   요새 일때문에 바빠서 많이 접속을 못했어요 (죄송해요!!)   로켓이가 감기 걸린지 알고 싶은데.. (동물병원에 진료 받으로 가면 ... [1] 로켓이 2015.07.07 968
486 밥을 어떻게 줘야 될까요? 하울이가 이제 7개월이 되었는데 지금까지는 아침에 밥 한 번 점심에 밥 조금 또 한 번 저녁 6시 쯤에 한 번 이렇게 줬습니다 보통 강아지는 하루에 두 번 먹는다... [4] 하울 2015.07.07 920
485 물렸어요.. 11주되가는 아직 새끼인데.. 산책나갔다가 뭘 주워먹길래 입안에 있는 거 꺼낼려다 물렸어요 ㅠㅠ 피나길래 저도 흥분해서 머즐 잡았더니 아주 난리 난리 생난리.... [26] 로이마미 2015.07.06 495
484 질문이있어요 ! 제 포메가 힘이 너무 센건지.. 방석을 사줬는데 거기서는 잠을 안자고 자꾸 물고 던지고 끌고다녀요.. 집으로 생각을 안하는 듯 ㅠ 가끔 끌고 배변패드 위로 가져... [13] 니맘데로 2015.07.06 288
» 중성화수술 후에 궁금해요 안녕하세요 어제 2시에 아랑이(암컷) 중성화수술검사하고 2시반쯤 중성화수술들어가서 5시쯤데리고왓는데요~~ 아랑이가 집에 와서 낑낑대면서 자기집에들어갓다가... [5] 울아랑이 2015.07.05 1642
482 계속 짖어서요ㅠ 많은 견주분들이 비슷한 고민을 하실거라 생각됩니다.. 제 애기도 너무 짖어서요 ㅠ 불과 몇달전만해도 안짖어서 고민이라고 올렸는데.. 참 ㅠㅠ 회사동료가 그러... [5] 니맘데로 2015.07.04 347
481 로켓이 사료량 관련 로켓이가 이제 2개월 2주가 넘었어요! 근데 사료량을 지금 어느정도 줘야할지 고민이에요!! 대략 지금 100알가량 주는데 적은건가요?? 변은 적당해요.. 몸무게는 ... [4] 로켓이 2015.07.02 1365
480 새벽에 짖어요ㅠ.ㅠ 잘놀구 잘자고 하다가 새벽5시반에서 6시 사이에 앙앙 짖어대는 바람에 민원오게 생겼습니다. 무슨 좋은 방법이 있을까요 ? [25] 해리맘 2015.07.02 1963
479 배변 후에 남은 배변 처리 관련.. 안녕하세요~ 로켓이 아빠에요!   로켓이 (2개월 2주)가 퇴근을 하고 오면 배변 후에 배설물들을 엉덩이에 남아있을 때가 있어요.   이럴 때 어떻게 해결을 하세요... [6] 로켓이 2015.07.01 1192
478 푸실리 스파게티 면 먹어도 괜찮을까요? 뭔가 까득까득 씹고있길래 봤더니.. 스파게티 면 중에 꼬불꼬불한 짧은 파스타 면 있잖아요 ㅠㅠ 생 파스타면을 반정도 씹어먹었더라구요 개껌은 죽어도 안먹더니... [12] 포메라쿤 2015.06.30 1215
477 산책하다 큰 개 만났을 때.. 2개월 조금 넘은 포메를 키우고 있는데요 친구랑 같이 산책하다 슈나우져(슈나우져치곤 좀 큰 편이었어요..)가 갑자기 달겨오길래 안고 가만히 있었어요.. 그러다... [11] 로이마미 2015.06.30 785
476 커리가요즘 배변실수를 해요 안녕하세요??8개월된 남아 커리예요 요즘 커리가 응아 쉬야를 배변판에다 잘 안하고 부엌앞쪽이나 쇼파앞쪽에 쉬야나응아를 해놔여~ㅠㅜ 쫌 혼내고 벌도 세우긴 ... [6] 커리 2015.06.28 882
475 눈 아래 눈물이라고 해야되나요? 안녕하세요 2개월이 갖 지난 화이트 포메 로켓이 아빠에요. 요즘들어 로켓이 눈 아래 눈물이라고 해야되나요? 이게 너무 티나게 보여요. 처음 입양했을때도 조금... [4] file 로켓이 2015.06.27 810
474 매실씨삼키고 아무런 증상이 없는데~조언좀부탁합니다. 3주전에 매실을 통째로 삼킨 콩이. 3키로 몸무게에 대변보는것도 잘하고 사료나간식도 잘먹고. 노는것도 활발하고. 구토도 안하고. 이제나 저제나 매실씨 나오기... [2] 안콩이맘 2015.06.26 963
473 마이뷰+테라코트 같이 먹어도 괜찮을까요? 지금 마이뷰를 급여 하는데 테라코트랑 같이 급여 해도 되나요? [1] 밤톨맘 2015.06.26 1529
472 짖는버릇이랑 깨무는 버릇이요! 도와주세요ㅜㅜ 안녕하세요 1년된 포메라니안을 키우고있는데요 저희 강아지가 짖는버릇이랑 손가락깨무는버릇이 심해서요ㅜㅜ  도움 요청하고자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1. 포메... [10] 울아랑이 2015.06.25 2011
471 중성화 수술에 관하여 9개월된 아이입니다 보통 반려견을 키우게되면 성별구분없이 중성화수술을 시켜주는게 일반적인가요? 자궁축농증과 자궁암 유방암 예방차원에서 한다고 하는데 하... [2] 난모르오 2015.06.24 1224
470 귀아래쪽에 털이 자꾸 엉켜요 ㅜ.,.ㅜ 올해로 1년 5개월 정도된 여아 포메예요 여우상이고 올초부터 인영양제 2알씩 먹이고 있고 태어나서 지금까지 곰돌이컷은 안했구요 잘라주지도 않아 지금은 털이 ... [5] 초코 2015.06.23 1369
469 자꾸배위에앉아요 아가가 자가배위에앉아요 이유가궁금해요 혹시 자기보다 아래라고생각해서 하는행동인가요? [8] 후야아빠 2015.06.22 1562
좋은답변 보기
Board Pagination Prev 1 ...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 115 Next
/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