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시간 당직을 서야하는 상황이라서
급하게 코코를 대리고 나왔는데..
사료를 놓고왔어요ㅜ
대체 할만한 음식 뭐 있을까요...?
오늘로 106일 된 아가 랍니다
포메러브에서는 반말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서로 알고 지내는 사이라 할지라도 존칭을 사용해 주세요. 댓글과 대댓글 차이점
질문하실때 처음부터 정보를 정확하게 주셔야 여러번 답변하는고생을 줄여주는거 아닐까 합니다. 제목도 질문과 관련성 있는 것으로 작성해 주셔야 답변하려는 분들이 더 많아질 수 있구요. 질문합니다(X) 급해요(X) 사료 대체할수 있는게 뭐가 있을까요(O)
그냥 내일 먹이실지 아니면 PX에서라도 구해서 줄지는 견주분이 직접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왜냐면 사람이 먹는 음식은 염분이 많은 것이 대부분이어서 지속적으로 급여하면 아이 건강에 좋지 않습니다. 하지만 가끔 주는 경우는 위험하거나 그런건 아닙니다. 그러니 고구마나 이런 것을 줄 수 있으면 좋겠지만 그렇지 못하고 군매점에서 파는것으로 해결을 해야 한다면 소시지나 만두나 그런것을 주실수도 있겠죠. 못먹어서 저혈당쇼크가 오는 아이일수 있는 위험이 있다면요.
아니면 염분 같은 거 싫으시면 물만 주시고 내일 사료 주셔도 되는데 아이가 못먹어서 문제가 될지 이런거는 견주분이 직접 판단하셔야 합니다.
우유라도 주셔도 될 거 같아요. 우유 소화가 잘 안되는 경우도 있지만 설사 안하고 잘 먹는 아이들도 많으니 뭐.....
간단한 가입을 하시면 포메러브 회원들과 즐거운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다. 공감할 수 있는 분들과 소통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