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지금 원숭이시기라 털빠짐이 너무심하고 날리는털에 공기청정기도 소용없는지 기스아빠 코찔찔이가 되서 다니네요

병원간김에 옆에 미용실?가서 손톱깍고왔는데 미용쌤이 털한번 정리해주는게 어떻냐고하던데 이제 5개월반되가는데 아직이른가요?  요즘들어 시원한곳만 찾아다니는것같아서 겸사겸사 시원하게 해주고픈데 . . . .

님의 소중한 댓글 부탁드립니다. 기준 추천수 이상이 되면 아이콘을 가지게 됩니다.

포메러브에서는 반말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서로 알고 지내는 사이라 할지라도 존칭을 사용해 주세요. 댓글과 대댓글 차이점

Comments '14' 좋은 답변이 있다면 추천을 해주세요. 좋은 답변으로 채택이 되며 답변자에게는 스티커가 지급됩니다.
  • profile
    크림토르 2016.05.03 22:33

    아직은 너무 어린듯한데요 원숭이 끝나고 빵실하게 털한번 올라오고나서 한살이후가 어떨까해요

    미용하고 털이 안자라는 애들이 많아서 한번 빵실해졌을때랑 미용이후에 다시 자라는걸 비교해봐서 미용이 영향을 주는건지 판단도 가능할거같습니다

  • profile
    기스엄마 2016.05.03 23:16
    To.크림토르

    한살이후면 . . . .  내년에나 . . . . 저도 너무 어린것같아서 판단이 안서요 ㅜㅜ

  • profile
    크림토르 2016.05.03 23:24
    To.기스엄마

    기스가 모량이 1년째에 터지면 다행인데 늦게 터지는 아이라면 미용하시고 나서 만약 털이 안자라면 미용때문이라고 자책하실수도 있을거같아서여 

    토르가 애기땐 빵실했는데 크니까 완전 빵실하게는 안자라는 스탈이더라구요 그런데 만약 미용을 그전에 했다면 애기때 빵실함만 생각하고 미용때문에 이런거라고 생각했을거예요

  • profile
    기스엄마 2016.05.03 23:32
    To.크림토르

    오자마자 애기애기했을때 그모습은 이제 하나도 없고 계속 피곤한 중년아저씨얼굴을 하고있어요 ㅋㅋ 빵실한 스탈이길 바라지만 빵실하면 디게더울텐데 ㅜㅜ

    미용은 아무래도 너무이르겠죠

  • profile
    크림토르 2016.05.03 23:35
    To.기스엄마

    ㅎㅎㅎ 중년의 원숭이얼굴이 나중에 큰 추억이되실거예요~ 원숭이끝나자마자 널굴털올라오면 매일 미모에 감탄하실겁니다 그게 바로 포메의 큰매력이죠~^^

    애기라고 미용하시면 안된다는던 아니고 나중에 괜히 자책하실까해서 그게 맘에 걸려서요

  • profile
    기스엄마 2016.05.03 23:44
    To.크림토르

    원숭이는 언제쯤 끝날까요?  매일피곤해보여서 더 안쓰러워요 ㅋㅋㅋ 갈팡질팡하는 제마음을 토닥토닥 해주시는거같아 감사해용

  • profile
    크림토르 2016.05.03 23:50
    To.기스엄마

    7~8개월이면 슬슬끝나고 9개월때부턴 확 올라올거예요~ 

  • profile
    초롱맘 2016.05.04 00:34 추천

    잉??기스가 초롱이랑 하루차이인데~~

    4개월 반째죵~~!!

    저두 미용 안해주고있어요

    지금 털갈이 중이라 털두 없구~~

    다리만 비쩍 길어지고

    귀도 안스고 ㅠㅠ

    원숭이 만발이에요~~

    ㅋㅋ 그래도 아직 하는짓이 애기라~~천방지축 ㅋㅋ

    기스 사진도 올려주세요~~

    보고싶네요

  • profile
    기스엄마 2016.05.04 00:37
    To.초롱맘

    아 맞다 4개월반이군요 아직라이센스있는 퍼피였어요ㅋ 하도 얼굴이 중년아저씨라 ㅋㅋㅋ 기스는 귀가 반정도 섰는데 완전 귀큰이에요 얼굴만해요 귀가 ㅋㅋ

  • profile
    초롱맘 2016.05.04 00:43
    To.기스엄마

    기스도 아직 귀가 다 안섰군요

    전 요즘 걱정이에요 

    귀 쫑긋한 아가들보면 부럽구~~

    귀가 안서서 아주 순진한 얼굴을가진~천방지축 입니다~

  • profile
    기스엄마 2016.05.04 02:02
    To.초롱맘

    기스는 중년아저씨포스에요 ㅋㅋㅋㅋ

  • profile

    미용은 반대에요 포메는 털 함부로 자르면 나중에 듬성듬성 나는경우를 너무 많이봐서.. 저희 통키도 원숭이땐 진짜 포메가 아닌줄알았어요 어찌나 털빠진 닭같던지 그래도 그 시기는 다 지나갑니다 제생각엔 그래도 1년은 한번 쫙 포메스럽게 길러보시고 그이후 가위컷으로 곰돌이컷 하는걸 추천해요 그래도 포메라면 코트 멋지게 한번은 길러보길 추천합니다 첨부사진은 저희통키 원숭이시절 사진이에요.. ㅋㅋ1462007999639.jpg

  • profile
    기스엄마 2016.05.04 02:03
    To.꼬꼬맘

    모량빵빵원숭이였네요?  생각을 굳혔어요 기스아빠코는 공기청정기랑 가습기로잡고 포메스럽게 키워봐야겠어요 근데또 기스아빠님 힘들다하시면 또 치와와스럽게자라게될지도 ㅜㅜ

  • profile
    화잇포메구름이 2016.05.06 16:31

    울 구름이는 4 개월때 미용했지 뭐예요?

여러 답변 중 질문자에게 추천을 해주고 싶은 답변이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추천을 꼭 해주세요.

질문하신분과 검색하여 이 글을 보시는 분들께 추천받은 답변이 있다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추천받은 답변자에게는 스티커가 지급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글 작성시 #해시태그를 본문에 꼭 넣어주세요.★ [9] file 몽실아빠 2017.01.03 2944
공지 ☆질문은 묻고답하기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몽실아빠 2014.07.16 2997
공지 ★포메러브 이용에 관한 간단한 규칙★ file 운영자 2012.05.10 16865
1340 사료질문입니다~ 리치는이제6개월을맞이하는데ᆢᆢ이빨도빠지고ㅡ입맛도 떨어지는지ᆢᆢ ㅠ오늘병원검진날이라 특별조심사항없이 잘 성장하고있다고하니~~고맙기만합니다만ㅎㅎ~~지금 ... [6] 리치엄마 2016.05.16 311
1339 목걸이에 칩 인식 번호도 넣어야 하나요? 어제 놀이터 놀러갔다 목걸이 안했다고,안하면 벌금물어야 한다고 들었거든요ᆢ 목걸이에 칩인식번호도 넣어야 한다는데 내장형칩 해놓아도 목걸이에 번호 넣어야 ... [11] 대추맘 2016.05.16 352
1338 무는버릇 고치는방법이요 다해봤습니다 ㅜㅜ 콧등도때려보고 입도잡고있어보고 궁디팡팡도해보고 복종훈련까지도 . . . .  근데여전히 제손을장난감인줄아는지물어요 특히 잠들기전에엄청... [17] 기스엄마 2016.05.16 902
1337 털이 안나는걸까요?   이제 6개월 접어드는데  점점 털이 이상해져요 다른 포메아가들처럼 빵실빵실은 아니더라도 털이 서있질않고  다옆어로 누워? 있구요 원숭이 시기라서 그런가... [15] file 모찌가스나 2016.05.16 747
1336 눈물자국이요ㅠㅠ 포메 눈물자국 어떻게 관리하시나요??? 눈물자국때문에 걱정이 많아요ㅠㅠ 도와주세요 #눈물 #눈물자국 [4] 양콩이 2016.05.16 674
1335 아이 심한 짖음, 변 밟는 실수 잦음 음.. 우선 작은애 분양해온 이야기부터 드려야될텐데.. 강@모라는 카페를 통해 개인분양을 받아오게 되었어요. 작성자의 아버지가 직장동료의 집에 놀러갔다가 받... [4] 깅드리 2016.05.16 366
1334 항문낭 꼭 짜줘야하나요? 아직까지 한번도 짜준적없는데 친구네푸들은 3개월됐는데 첫목욕때ㅣ부터 짜줬다하더라구요 기스는 똥도잘싸고 똥꼬쪽에만져지는것도 없고 똥꼬긁는 그런행동도 ... [7] 기스엄마 2016.05.12 1236
1333 자꾸물어요ㅜㅜ 안녕하세요 요즘고민이있네요   자꾸산책을나갈때마다 바닥을 훑고 다니고 혹여나 닭뼈나 맛있는걸 물었을때 뺐으려고 하면물어버리네요ㅜㅜ  평소기다려나 기본... [5] 콩이누나 2016.05.11 357
1332 2살인데 영양제 먹여야 하나요?? 지금 토탈 이퀄리브리오 사료 먹이는 중이구요 간식으로 당근이랑 덴탈껌 주는 정도에요,, 그 외에 따로 챙겨주는게 아직 없는데 2살이면 영양제 조금씩 주어야 ... [5] 아랑사랑 2016.05.11 461
1331 인영양제와 마이뷰 함께 먹여도 되는지요? 인영양제와 마이뷰 함께 먹여도 되는지요? 기존에 먹다남은 마이뷰가 있는데, 이번에 연어오일과 인영양제를 주문하였습니다. 같이 먹여도 되는지 궁금하네요.. ... [2] 삽순이 2016.05.11 523
1330 남자아이 중성화에 대한 질문입니다 얼마전 사촌언니가 키우는 네살 정도의 치와와들과 완두가 만날 날이 있었는데 둘다 남자아이였는데 한마리는 중성화를 했고 한마리는 안했대요(둘이 형제견이라... [8] 완두 2016.05.10 371
1329 목욕은 언제부터 가능할까요? 저희 루키는 16년2월28일생입니다.저희집엔 6일 저번주금욜에 분양받아왔는데요 .목욕은 언제쯤 가능한지... 애견샾에서 울타리에 키우고 안아주면 안된다고해서 ... [8] 룩맘 2016.05.09 613
1328 귀청소 귀청소할시 방법이 여러가지던데 귀청소제를 귀에넣고 조물락하고 닦아낸다와 그냥 솜으로 겉만닦아내야한다등 많던데 어느 방법이 강아지 귀에좋은까요? 애견티... [2] 해피밍키맘 2016.05.08 904
1327 한쪽눈을 이상하게 떠요~!   오전에 산책갔다와서 낮잠자고 일어났는데 한쪽눈을 잘 못뜨고 이상하게 떠요. 왜 그런걸까요...걱정되서요..ㅠㅠ..   [8] file 쪼꼬엄마 2016.05.07 1776
1326 각막손상 안약치료 여쭈어봅니다 ㅠㅜ 어제 어린이날 반려견놀이터 가서 엄청 뛰고 집에와서 기절해서 자더니 오늘아침에 보니 눈을 잘 못뜨고 눈꼽이 꼈길래 아침에 병원에 데려갔어요. 각막손상인가 ... [10] 조조대장 2016.05.07 1168
1325 울 포니 겁쟁이 울 포니가 이제 4개월이 되었는데 겁이 많아요. 특히 사람이 많은 것에 있으면 더하고 애견  까페에 가도 그렇고 어제 울 포니가 스트레스를 받았는 아무데에 오... [3] 포대잉 2016.05.06 414
1324 사료를 얼만큼 줘야할까요?? 포메러브에서 많은 도움을 받고 있는데요.^^.^^ 82일된 오월이가 저희집에서 첫날밤을 보냈네요.^^강이지를 키워본적도없고 잘 만지지도 못했는데입양을 결정하고... [4] 5월이 2016.05.06 396
1323 포메라니안 털 얼마나 빠지나요? 저는 아직 포메 안 키우고있는데요   포메를 분양할려고 생각 중인데   털 빠진다고 들었는데 얼마나 빠지는 감이 안잡히네요   곰돌이 컷? 털 짧게 짤라도 빠지... [3] 둘둘이 2016.05.05 1263
1322 강아지 배색에 관하여 오늘 잠시 밖에 나갔더니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애기들 데리고 외출하신 분들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실례지만 도촬을 ㅎㅎㅎ  이 아이 말고도 여러 애기들 봤는... [4] file 유채이 2016.05.05 675
1321 삽순이가 진돗개에 물렸습니다. 한강서 산책중 큰 진돗개에 저희 삽순이가 물렸습니다.. 처음에는 진돗개가 호기심에 다가 왔다가 갑자기 물어버리네요..   등에 물린자국때문에 피가 좀 났고, ... [17] 삽순이 2016.05.04 418
» 첫미용은 언제쯤해야할까요? 지금 원숭이시기라 털빠짐이 너무심하고 날리는털에 공기청정기도 소용없는지 기스아빠 코찔찔이가 되서 다니네요 병원간김에 옆에 미용실?가서 손톱깍고왔는데 ... [14] 기스엄마 2016.05.03 581
1319 잠복고환으로 인한 2차 수술ㅠㅠ 저희 수현이는 15년 10월 22일 생이구요... 강아지를 처음 키우는 거라 중성화에 관한 지식도 부족한 채로(제 잘못이에요...ㅠ) 4월 26일에 수술을 했습니다ㅠ 병... [11] 기염둥이수혀니 2016.05.03 1246
1318 강아지 배변훈련   안녕하세요. 14개월된 포메를 키우고있는데요! 배변훈련 관련 질문드려요..    소변은 패드의 위치가 바뀌어도 잘 가리는데  대변을 자꾸 안방 이불위에다 해결... [3] 내사랑나리 2016.05.03 1437
1317 첫도장 시기 때 행동!? 모카가 9개월째 접어들면서 첫도장시기가 온거 같은데 평소에 짖지도 않는 애가 강아지 짖는소리만 들리면 예민하게 반응하고 기운도 없고 불러도 잘 오지도 않네... [1] 모카엄마 2016.05.02 339
1316 적정체중이 궁금합니다. 우리 아랑이가 담달 20일이면 2살이 되는데요 지금 체중이 3.5키로정도 나가거든요 등 만져보면 살은 안 잡히거든요ㅋ 뚱뚱한가요?? [3] 아랑사랑 2016.05.02 560
1315 별이가 토를 4번연속했는데... 2개월 중반된 별이가 토를 첫번쨰 두번쨰 3번쨰 약간 회색빛의 토를 했는데 4번쨰에 검은색 종이먹은걸뱉더라구요... 지금은 힘없이 자고있는데 병원 데려가여되... [4] Cloudlee 2016.05.02 631
1314 발바닥에 피가 났어요ᆢ 어제 공터가서 뛰놀았거든요ᆢ 좀 전에 발바닥 털 밀어주려고 발바닥을 봤는데 피가났어요ᆢ빨갛구요ᆢ 발바닥에 피나면 병원가봐야 하나요? 발바닥 피난건 처음 봤... [4] 대추맘 2016.05.02 598
1313 저희아이가 순종포메인지 아니면폼피츠인지 궁금해용!!! 태어난지51일됫구요!     [14] file 똥미 2016.04.30 882
1312 솜이 꽃도장 첫날..소변을 안봐요.. 오늘은 솜이파파 대신 마미가 글 남겨요. 솜이가 만칠개월째 드디어 꽃도장을 찍었어요~~ 여자가 된 솜이 아침 아빠 출근길에 큰 감동을 주었네요^^ 기특하고 이... [17] file 솜이마미 2016.04.29 649
1311 심장사상충약 레볼루션 가격...? 저희집은 일본스피츠 두마리 포메한마리 총 세아이를 키우고 있어요. 덕분에 한번 병원에갈때 몇십만원씩은 깨집니다.   그래서 약을 미리 한꺼번에 동물약국에서... [9] 히메언니 2016.04.29 3481
좋은답변 있는 글만 보기
Board Pagination Prev 1 ... 55 56 57 58 59 60 61 62 63 64 ... 104 Next
/ 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