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감정

울 아이 명동 중앙우체국 앞 공터에서 놀고 있는데 바쁘게 지나가던 사람들이 울 아이를 보고 발길을 멈추고 귀엽다고 한마디씩 하고 있어요~

(바쁘게 가던 사람들이 발길을 멈추고~Oh! Pom Pom~)

20161119_185338.jpg

(사람들이 가고 울 아이도 가지고 해요~)

20161119_185347.jpg

님의 소중한 댓글 부탁드립니다. 기준 추천수 이상이 되면 아이콘을 가지게 됩니다.

포메러브에서는 반말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서로 알고 지내는 사이라 할지라도 존칭을 사용해 주세요. 댓글과 대댓글 차이점


List of Articles
번호 감정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글 작성시 #해시태그를 본문에 꼭 넣어주세요.★ [9] 몽실아빠 2017.01.03 2285 6
공지 ☆질문은 묻고답하기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몽실아빠 2014.07.16 2585 0
공지 ★포메러브 이용에 관한 간단한 규칙★ file 운영자 2012.05.10 16005 22
공지 서울지역 게시판 입니다. 운영자 2012.05.17 2883 0
» 서울 명동에서 지나가는 사람들 발길 멈추고 울 아이 명동 중앙우체국 앞 공터에서 놀고 있는데 바쁘게 지나가던 사람들이 울 아이를 보고 발길을 멈추고 귀엽다고 한마디씩 하고 있어요~ (바쁘게 가던 사람... [2] 토리스토리 2016.11.24 353 4
53 서울 아이와 함께 산책 남산 하늘길 코스 강추 남산 산책길은 사계절 모두 산책이 가능하고 잘 정비되어 있어 아이와 함께 야간 산책도 가능하며 지하철을 이용해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순환형으로 되어 있어 ... 토리스토리 2016.11.21 494 3
52 서울 도심에 돌아온 크리스마스 장식 광화문 촛불 집회에 울 아이와 함께 가는 길에 명동을 지나 왔었요. 크리스마스 장식이 화려하게 반짝이며 삭막한 도심의 밤거리를 환하게 밝혀 주고 있어요. 높... [2] 토리스토리 2016.11.20 300 1
51 서울 남산 N타워 야경 남산 등산로는 조명시설이 잘되어 있어 밤에도 불편하지 않게 울 아이와 함께 산책을 할 수 있어요. N타워와 도심의 야경을 보는 색다른 멋을 즐길 수 있어요. [2] 토리스토리 2016.11.20 331 2
50 서울 광화문에서 촛불 밝히고 울 아이 이 땅에 태어나 주어진 사명을 다하기 위해 차가운 밤 날씨에도 광화문에서 촛불을 밝히고 있어요🌱 (촛불은 바람이 불어 끄져도 다시 켤 수 있지... [10] 토리스토리 2016.11.19 480 6
49 서울 인기 가을남자~ 포메라니안 앙꼬!! 남산공원 산책 요즘 단풍이 너~무 이쁘네요.. 가을가을한 날씨에 남산공원 다녀왔어요~^^   [16] 앙꼬맘 2016.11.14 310 10
48 서울 토요일 카페나 산책친구구해요 여아 7개월입니다 ^^ 산책도좋구 애견카페도좋아요 [3] cocobil 2016.11.09 369 0
47 서울 상암쪽이나 북가좌동도 아주 가까워요~~^^     울 하루~~ 벌써 우리집에온지 한달이나 되었네요^^ 몸무게두 부쩍늘고 ~~~~^^ 3차접종도 마쳐 이제 슬슬 바람쐬주려합니당~~ DMC역 바로옆동네라서 상암동 ... [6] 파드메 2016.11.07 374 1
46 서울 이수,사당 산책친구해요~   1년 6개월된 뽀미 맘이에요~ 이수역 근처 사는데 산책친구구해요~^^   [1] 제스타 2016.10.31 427 3
45 서울 은평구 증산동이예요^^ 울 동네 회원님은 안계신듯하네요^^ 언젠가는 등장하시길 기다리며~~~~^^       [5] 파드메 2016.10.15 237 0
44 강남 BEST 가을남자     요즘 가을타는듯 성격이 까칠해졌어요... 콧바람쐬러 아이쇼핑 갔다가 옷사면 사진촬영 해주신다는말에 덜컥 질러버렸답니다... 그 덕에 이쁜사진~찰칵!!! ... [14] 앙꼬맘 2016.10.02 291 18
43 서울 내일 월드컵공원 반려견놀이터~ 내일 선거 아침 일찍하고 아이들 데리고 월드컵공원 반려견놀이터 가려고 해요 혹시 오실 분들 만나요^*^   광진구에 반려견 놀이터만 가다가, 월드컵공원이 쪼금... 냥이곰 2016.04.12 629 0
42 서울 친구해요 방배동 친구 같이 산책해요 [1] 방배동포미 2016.03.14 468 1
41 서울 안녕하세요~^^ 분양정보좀부탁드려요ㅠ 서울지역에 믿고 분양받을수 있는  샵이 있을까요?   지역은 건대예요~  추천좀 부탁드려요ㅠ [3] 보리보리밍 2016.03.10 553 0
40 서울 반려견 놀이터 반려견 놀이터 내일 오픈한데요! 월드컵공원. 어린이대공원. 보라매공원이네요:       조조 데리고 가봐야겠어요^^ 롯데월드몰 실내놀이터 갔다왔는데 잘 놀더라... [9] 조조대장 2016.02.29 646 4
39 서울 회기, 외대, 돌곶이, 망우, 중화 지역분들중 산책친구 구해요~ 저는 외대에 살고있는데요. 이제 10개월이 지난 밤이에게 친구가 필요하다고 생각이들어서요ㅠ   퇴근하구 저녁이나 아니면 토요일에 가볍게 산책할 친구를 조심... BAM 2016.02.16 509 0
38 서울 송파 일대 아이들 산책겸 운동 함께하실분 계신가요 올림픽 공원이나 석촌호수도 좋구 애견카페도 좋아요 혹시 계시면 함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아직도 저희 쿤은 겁이 무척 많네요 ~~  [13] 쿤이형 2016.02.09 248 0
37 서울 숙녀가된 체리양^^ 지난 여름 관악산 자연 휴양림 에서 산책하다가 잠시 휴식중~~^^찰칵  ^^ 울 체리양  포즈가 이제  숙녀가 다 되었네요^^ 시집 보내도 되겠네  ㅎㅎ^^ [4] 체리엄마 2016.02.02 548 0
36 서울 추천 애견카페 혹은 데리고 갈만한 공원!                                                                                                                           <사진출처: Google> 추천해주... [6] 냥이곰 2016.01.29 868 0
35 강북 산책친구   응봉역 근처에 사는 친구 있나요   한강 같이 산책하면 좋을것같아요~ 중랑천!     [7] 냥이곰 2016.01.28 143 0
34 서울 방학천/중랑천 산책하는 렌지 ㅋㅋㅋㅋ 개나다구스 입혔더니, 애가 꼼짝을 안하네여 ㅋㅋㅋ 춥고 겁먹었나봐요....ㅎㅎㅎ   [7] 렌지맘 2016.01.27 324 2
33 서울 서울 올림픽공원 산책해요~^^ 오늘도 자몽이를 위해 올림피공원다녀왔어요~ 비록..넘피곤해서 도중에 커피먹고 왔지만여ㅋㅋ 저희자몽이는 모~든사람을 좋아하고 모~든 강아지한테 가요^^비록... [12] 자몽이엄마 2015.08.13 630 4
32 강남 밤 산책 밤에 산책하시는 포메 아가들이랑 견주분들 계신가요?   혹시 있으시면 저도 같이 하고 싶어서요:) [10] 방배동설탕이 2015.07.27 506 0
31 서울 성북구에 사는 별이 엄마입니다 성북구에 계시는 분들 마니들 계시는거 같은데 우리 별이랑 친구해요. 요즘 저랑만 있어서 그런지 제 곁에만 붙어 있으려해서 걱정이네요 히잉 [5] 별이러브 2015.03.31 974 0
30 서울 진짜오랜만에 들어오네요 ㅅ.ㅅ 백설이 ♡♡ 많이 자란 요즘 모습입니다 ... 처음데려올때랑 많이달라요 ㅎㅎ /아무도기억 못하시겟지만 ㅎㅎ [3] 당고백설 2015.02.15 651 0
29 서울 포메 곰돌이컷 오래만에 접속하는 쪼꼬랑 팡이 아부지에요 봄이오면 우리애기들 곰돌이컷 시키려하는데 어디가 잘하는지 모르겠어서 여쭙니다 지역은 서울입니다 [2] 쪼꼬아빠 2015.02.05 1041 0
28 서울 강남쪽 역삼쪽 계시는 맘&대디 분들~! 우리 외동딸 만두 친구좀 만들어주세여 ㅎㅅㅎ 여자친구랑 같이 키우고 있구여 ㅎ 역삼에 있는 소형견 전용 카페(엘리OOO) 많이 다니구 토요일엔 남양주 쪽에 조... [3] 만두아빠 2014.12.26 1031 1
27 서울 포메라니안 앙꼬 한밤중 눈 산책! 요즘 날씨가 마니 쌀쌀해져서 산책을 못해줬는데 한밤중에 눈구경하면서 콧바람 쏘여줬더니 신나서 어깨춤 추는 앙꼬 입니당~^^ [30] 앙꼬맘 2014.12.14 633 4
26 서울 도봉구 20대 여자에요~ 4개월 넘은 크림포메 여아 키우고있구요같이 애견카페나 유기견 보호소에 봉사다니실분 계시면 번호 남겨주시거나 댓글이나 쪽지 주세요^^ 공주님 2014.10.07 1280 0
25 서울 성북구쪽 사는 득곰이랑 데이또하실분~ 고로케 보고 아련아련.jpg 서울방에눈 뉴가 없네요 ㅠ_ㅠ 저는 서울 성북구 사는데 가까운데나 시간 되시는 분들 만나서 포메 데이또(?) 한 번 하면 좋을 것 같... [12] 득곰이 2014.08.23 1459 2
Board Pagination Prev 1 2 3 Next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