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단 브러쉬

 


 #포메유튜브 #포메댕댕이 #강아지유튜브 #꼬미유튜브 #댕댕이유튜브 #애견유튜브 #강아지데일리 #아기포메 #화이트포메라니안 #댕댕이일상

님의 소중한 댓글 부탁드립니다. 기준 추천수 이상이 되면 아이콘을 가지게 됩니다.

포메러브에서는 반말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서로 알고 지내는 사이라 할지라도 존칭을 사용해 주세요. 댓글과 대댓글 차이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글 작성시 #해시태그를 본문에 꼭 넣어주세요.★ 몽실아빠 2017.01.03 4132 8
공지 ☆질문은 묻고답하기 에서만(묻고답하기 이용규칙)☆ 몽실아빠 2014.07.16 3974 0
공지 ★포메러브 이용에 관한 간단한 규칙★ 운영자 2012.05.10 18416 27
공지 ☆유튜브영상 올리는 방법☆ 운영자 2012.05.10 8109 2
  1. 사랑이 첫 산! 타기!!

    청주 구룡산 다녀왔어요 ㅎㅎㅎㅎ 날다람쥐인줄알앗어요 쩜프 엄청잘하고  집에선 침대위에 올라오지도 못하더니 산에서는  우선 뛰고보더라구요 ㅋㅋㅋ 올라가는것도 너무잘햇는데 제가.. 체력이 빵이라서 찍을 여유가 없엇어요 ㅎㅎㅎㅎㅎ 진짜 귀엽고 놀랍...
    By김이사랑 Date2019.05.12 Reply9 Views140 Votes3 file
    Read More
  2. 사랑이 빵야!! 훈련

    #사랑   #빵야  #훈련  #빵야훈련 사랑이 빵야훈련!!!!!!!  끄아아ㅏ!!귀여워요!!!!!     - https://youtu.be/JjhQ4Zh7JoM  
    By김이사랑 Date2019.05.12 Reply13 Views107 Votes2 file
    Read More
  3. 봉구 배수로 덮개 건너기 도전!

    https://youtu.be/_tNH3yZfI_8 겁없는 #봉구 17주차 배수로덮개 #포복 도전
    By봉구n나나 Date2019.05.12 Reply0 Views85 Votes1 file
    Read More
  4. 봉구 16주차 손-앉아-엎드려-빵야~^^

    https://youtu.be/BY9xxgRi8L0  #봉구 16주차 #교육 #손 #앉아 #엎드려 #빵야
    By봉구n나나 Date2019.05.12 Reply5 Views98 Votes1 file
    Read More
  5. 달래야vs캔(스트리트파이터 캔 아님!)

    https://youtu.be/5Un6rUbbDqI  #달래  #잠좀자자 5/10일 달래 4차 접종 분양 받을 시기 1차는 맞았다는 말이 못 믿어워서 다시 1차부터 시작~ 우리 달래 고생 많았어~~~~ 날 더워지는 시기라 균들이 왕성하게 활동(!?)한다는 선생님 말씀에~~~밖에 나가는건 ...
    By달래아빠 Date2019.05.11 Reply14 Views99 Votes2 file
    Read More
  6. 사랑이 노는영상

    ㅋㅋㅋㅋㅋ 엄청 신나게 잘 놀다가  놓으라니까 짜증내면서 놓는 사랑이에욥ㅋㅋㅋㅋㅋㅋ 너무 흥분하면  안좋아서 가끔씩 해주고있어요 ㅌㅋㅋㅋ   #사랑이   #놔  #놓으라니까놔줄게!!!!  #이런느낌 https://youtu.be/QDSBmbG2rRs  
    By김이사랑 Date2019.05.09 Reply6 Views99 Votes2 file
    Read More
  7. 4/4일 달래가 고무공을 처음 만난 날~^_^*

    https://youtu.be/JEtH9Ci42gY  달래:너 뭐야~~~ 고무공:............ 달래:너 뭐냐니까~~~ 고무공:........... #잘한다잘한다 #달래건강하렴
    By달래아빠 Date2019.05.09 Reply6 Views85 Votes2 file
    Read More
  8. 사랑이 손!! 동영상이에요

     #사랑이 제목소리가 이렇게 이상할줄 몰랐지만 배경음악으로 가려봅니다..ㅋㅋㅋㅋ     https://youtu.be/CpnRMfe_nJM
    By김이사랑 Date2019.05.08 Reply17 Views150 Votes1 file
    Read More
  9. 개인기3종세트

    #달래사랑해  엎드려~~입~!삥글^_^* https://youtu.be/t21jtW7k3Ic  
    By달래마미 Date2019.05.04 Reply14 Views152 Votes4 file
    Read More
  10. 솜이 훈련중 빠르게 습득하네요 ㅎ

    https://youtu.be/ICzkIAJ8K-c https://youtu.be/5uicPwwIfrM  #훈련중  #천재견 
    By라임or솜이파파 Date2019.05.04 Reply3 Views120 Votes2 file
    Read More
  11. 잠이 온다~잠이 온다~~~~~

    https://youtu.be/0g68ASTmqEc  자~자!!!~^_^* 우리 달래 잘도 잔다~~ #꿈나라 #스마일  
    By달래아빠 Date2019.04.28 Reply10 Views114 Votes2 file
    Read More
  12. 랑이 밥줄까

     랑이가 처음으로 알아들은 말 "랑이 밥줄까"  집에 온지 2주 태어난지 82일째   #밥줄까 #처음알아들은말 #2개월
    By랑이아빠 Date2019.04.19 Reply12 Views120 Votes1 file
    Read More
  13. 포메에게 자기랑 똑같은 인형을 보여줘봤어요 :D

    얼마전에 니들펠트(?) 로 만든 열쇠고리를 선물 받았어요! 우리 먼지 사진을 보여주고 주문제작 했다는데 엄청 비슷하게 나왔어요 ㅎㅎ 자기랑 똑같이 생긴 인형을 보여줬더니 이런 일이 벌어졌습니다 ㅋㅋ 외출 할때 가져가서 기운 빠질때 보면 힘도 나네요!...
    By포메사랑해 Date2019.03.07 Reply5 Views172 Votes4 file
    Read More
  14. 공부하는 강아지

    내새끼 기다려 공부중이예요~^^* #유튜브댕댕이 #공부하는댕댕이 #공부하는강아지 #똑똑한강아지 #졸리운강아지 #졸리운포메 #포메인내력 #꼬미인내력 #강아지인내력
    By김꼬미맘 Date2019.03.03 Reply0 Views106 Votes2 file
    Read More
  15. 우리 댕댕이 아가 시절 영상이예요. 즐겁게 봐주세요.

    #포메유튜브 #포메댕댕이 #강아지유튜브 #꼬미유튜브 #댕댕이유튜브 #애견유튜브 #강아지데일리 #아기포메 #화이트포메라니안 #댕댕이일상
    By김꼬미맘 Date2019.03.03 Reply2 Views89 Votes1 file
    Read More
  16. 모찌는 타인을 좋아해

    애견 카페인줄 알고 찾아간 카페가 #애견카페 가아니고 애견동반 할수있는 야외도 있는 카페여서 야외에서 산책도하고 놀다 왔네요 그런데 울 모찌가 가족들은 나몰라 하고 처음보는 #다른손님 들과만 노네요
    By모찌아빠 Date2019.02.24 Reply5 Views103 Votes0 file
    Read More
  17. 슈의 훈련영상 모음입니당🐶

    안녕하세요~! 슈의 훈련영상 입니당~ 어려운 훈련도 척척 너무 기특하고 만양 예쁘네용 ㅎㅎ 앞으로도 쭈우욱 이렇게만 자라주었으면❤️🐾 #세이블포메 #슈 #훈련시간 #훈련도 #척척 #간식벨 #기다려 #빵 #꿀잼
    By몽슈슈 Date2019.02.21 Reply0 Views81 Votes1 file
    Read More
  18. 후추 애교 한번 봐주세요- 애기때

    후추 성장기 유아기에요 ㅎㅎ 앞으로 유튜브에 자주 영상 올리려구요 여기에도 자주 올릴께요~~~^^ #후추 #서방님 #찾아요
    By량잴 Date2019.02.21 Reply0 Views126 Votes0 file
    Read More
  19. 발씻기 싫어한다면? 버블시트, 폼 샴푸 리뷰

    폼 샴푸는 나르가 힘들어하더라구요 버블시트는 물티슈처럼 간편해요 세정력은 두 제품다 발씻기보다는 떨어져요 #폼샴푸 #버블시트 #발씻기기
    By힌둥이나르 Date2019.02.21 Reply1 Views124 Votes0 file
    Read More
  20. 모찌의 첫번째 신발 산책

    #신발 을 신고 첫번째로 #산책 을 한시간가량 힘들이지 않고 하였습니다 집에 들어갈때 배밑부분만 털고 들어갈수 있어서 편하네요 다리를 따로 세척 하지 않아도 되고요
    By모찌아빠 Date2019.02.14 Reply3 Views124 Votes0 file
    Read More
  21. 포메가 원래 썰매를 끌던 개 였다는거 아시나요? ㅎㅎ

    여러분들 포메라니안이 태초에는 썰매견이였다고 해요 ㅎㅎ 그래서 그런지 저희 먼지는 눈을 너무 좋아라 하고.. 한 성격 한답니다.. 눈에서 뛰노는 우리집 귀염둥이 먼지 구경한번 해보세요. :D 밑에는 포메의 성격에 대한 재미있는 설명이 있어서 붙혀봤어...
    By포메사랑해 Date2019.02.14 Reply4 Views246 Votes2 file
    Read More
  22. 짱아 산책 나왔어요~

    연휴 마지막날~~아빠 엄마랑 아라뱃길 나왔어요~~ #산책 #나들이 #짱아 #아라뱃길
    By짱가부인 Date2019.02.08 Reply1 Views77 Votes2 file
    Read More
  23. 모찌의 사냥

    모찌의 #사냥 모찌가 사료를 사냥해서 먹네요 저많은걸 언제다 잡아먹을지 #사냥​
    By모찌아빠 Date2019.01.30 Reply8 Views101 Votes0 file
    Read More
  24. 강아지 미용 컷트종류 비교 영상 제작해 봤어요 (곰돌이컷, 라이언컷)

    #강아지미용 #곰돌이컷 #라이언컷
    By폼럽 Date2019.01.29 Reply1 Views333 Votes0 file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33 Next
/ 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