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단 브러쉬

2019.07.06 15:15

절반완성 ㅋ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이제 바닥하고 모기장만 셀프로 시공하면 끝날듯싶어요 ㅎ

바닥이 제일고민이네요 ㅠ

방하고 왔다갔다 잘노는거보니 뿌듯합니당

 

#잘놀아

#잘놀아


 #잘놀아

님의 소중한 댓글 부탁드립니다. 기준 추천수 이상이 되면 아이콘을 가지게 됩니다.

포메러브에서는 반말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서로 알고 지내는 사이라 할지라도 존칭을 사용해 주세요. 댓글과 대댓글 차이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글 작성시 #해시태그를 본문에 꼭 넣어주세요.★ 몽실아빠 2017.01.03 4119 8
공지 ☆질문은 묻고답하기 에서만(묻고답하기 이용규칙)☆ 몽실아빠 2014.07.16 3967 0
공지 ★포메러브 이용에 관한 간단한 규칙★ 운영자 2012.05.10 18404 27
공지 ☆유튜브영상 올리는 방법☆ 운영자 2012.05.10 8107 2
  1. 돌아! 손! 엎드려! 기다려! 집에서 열심히 가르킨 보람이 있네요ㅠㅠ

    https://youtu.be/jPpMEqVplLw     포메라니안 후추 재롱입니다. #돌아, 앉아, #엎드려, #기다려, 하이파이브 등 열심히 가르킨 보람이 있내요..^^ (#훈련 #가정훈련) 손에 간식을 들고있으면 척척 잘 해내는데, 간식이 없으면 기분 내키면 해주는 멋대로지만,...
    By량잴 Date2019.07.08 Reply3 Views122 Votes0
    Read More
  2. 절반완성 ㅋ

    이제 바닥하고 모기장만 셀프로 시공하면 끝날듯싶어요 ㅎ 바닥이 제일고민이네요 ㅠ 방하고 왔다갔다 잘노는거보니 뿌듯합니당   #잘놀아 #잘놀아  #잘놀아
    By오빠 Date2019.07.06 Reply3 Views133 Votes2
    Read More
  3. ☆여신☆ 축구장 다~내꼬☆🤩🥰🤣😍

    https://youtu.be/lD0u3ssYgqw  평일에는 사람이 드물어 목줄 없이 놀수있게 찾은 축구장~! 지방에 사는 장점중 하나 구애받지 않고 자유롭게 즐길 공간이 많다는 것ㅎㅎ  목줄없이 뛰어다니면서 완전 여신이 세상~!☆🥰🤣👍👍...
    By여신아빠 Date2019.07.06 Reply2 Views85 Votes1
    Read More
  4. ☆여신☆ 다시 찾은 축구장~!🥰🤩

    https://youtu.be/QCR_syLJ7_4  두번째라고 혼자가서 기다리는 대담함^^🥰🤩👍👍👍 평일엔 사람이 드문곳이라 목줄 없이 신나게 뛰어 놀다가 옴~^^   지방의 사는 장점중 하나가 구애받지 않고 자유롭게 즐길수있는 공간이...
    By여신아빠 Date2019.07.06 Reply0 Views61 Votes0
    Read More
  5. ☆여신☆ 당구여신!2탄🥰🤩

    https://youtu.be/cuOghW0XvzE  빨리좀 치라고~~😤😤😤 속터져서 못보겠네   #포메라니안 #당구는스피드 #하꾸마시 #오시 #빵꾸 #히까끼 #사기다마 #우라마시 #당구여신 
    By여신아빠 Date2019.07.06 Reply0 Views72 Votes0
    Read More
  6. ☆여신☆ 당구여신 2탄🤩🥰

    https://youtu.be/x9uiq8kOmoE   신나게 놀다가도 당구 틀어주면 TV~속으로~!🤩   #포메라니안 #당구 #당구여신 #3쿠션 #여신 #각재기 #제각돌리기 #우라마시 #하꾸마시  
    By여신아빠 Date2019.07.06 Reply0 Views67 Votes0
    Read More
  7. 개사인볼트

    개너자이저 달곰씨.. 언제 지칠까 달려보아도 도무지 지치질 않네요ㅠㅠ   요즘 호수공원 나가면 밤에 보이는  달곰이보다 몸집이 작아보이는 살구 형아 또 만났네여   다컷는데도 1키로대라는.. 쪼꼬미살구형아   달곰이는 댕댕이들 보다 사람을 더 좋아하네...
    By달곰이 Date2019.07.05 Reply5 Views80 Votes2
    Read More
  8. 너 어디가냐 나 놔두고???

    혼자 좋은데 가지???? 어디가!!! 잠깐 물 좀 마시고... https://youtu.be/aV-g5TIzmU4  #비앙카 #파티포메
    By비앙카 Date2019.07.01 Reply4 Views97 Votes3
    Read More
  9. ☆여신☆ 꼼짝마! 손들어! 움직이면 쏜다~!

    https://youtu.be/cu2_0osPQfc  아일오브독스63 미스트 권총~!ㅋㅋㅋ  귀여워 죽겠어!🤩🥰😍😘 스프레이통 작은걸로 바꿔야 할듯😭😭 무서워 해요😰   #포메라니안 #아일오브독스63 #꼼짝마 #손들어 #엎드려...
    By여신아빠 Date2019.06.27 Reply4 Views87 Votes0
    Read More
  10. ☆여신☆ 귀여워서 계속 깨웠더니 앉아서 잠😭

    https://youtu.be/6tWWVOYzhhw  자고 있는데 귀여워서 계속 괴롭혔더니 앉아서 잠ㅋㅋ~🤩🤩🤩 중심 잘잡네~ㅎㅎ👏👏👏 잘때랑 먹을때는 건들지 맙시다  결국 물려서 손에 피남~😭😭😭 #나쁜손...
    By여신아빠 Date2019.06.25 Reply12 Views116 Votes3
    Read More
  11. 새벽놀이

    자다가인나보니 저러고 놀고있네요 ㅋㅋ 넘 사랑스러워서 급하게 동영상 찍어봅니다 ㅎ #사랑해     
    By오빠 Date2019.06.24 Reply20 Views118 Votes1
    Read More
  12. 봉구의 첫 수영!

    https://youtu.be/qowcHA588TM   #봉구 #수영장 #물개  따라오라는 대로 잘 따라오네요~  
    By봉구n나나 Date2019.06.23 Reply8 Views92 Votes0
    Read More
  13. ☆여신☆ 읭?간식? 갸우뚱 갸우뚱!🥰🤩😍

    https://youtu.be/ljtA87cgfMM  간식 먹으깡~?   읭? 간식?  조금전에 밥먹었는데 또? 갸우뚱~갸우뚱~! 표정 너무 귀여워~♡♡♡♡♡♡♡♡♡♡♡♡😍🤩🥰   #포메라니안 #간식 #살인미소 #여신 #예쁨 #귀여움
    By여신아빠 Date2019.06.21 Reply4 Views104 Votes0
    Read More
  14. 으아아악!!! 턱받이가 싫어요!!

    병원갈 때 해준 턱받이가 더러워서 세탁하고 가져오는데 앙카가 낑낑거려서 봤더니 턱받이와 주사가 연결되었나 봄 ㅋㅋㅋ 엄청 싫어하네요 ㅋㅋㅋ 그만 놀려야지.https://youtu.be/84WLjx2eO5M  #공포 #턱받이 #케이프 #비앙카 #파티포메 #주사
    By비앙카 Date2019.06.16 Reply1 Views116 Votes0
    Read More
  15. ☆여신☆ 신발끈 터그놀이

    https://youtu.be/FydB8zF_Tl4  ※비싸다고 다 명품이 아니다.내 새끼가 잘 놀면 그게 바로 명품 장난감~!^^ 장난감이 많은데도 금방 질려해서 신발장에 굴러 다니는 새 신발끈으로 터그놀이ㅋ 여신이는 이 간지러운데 스트레스 풀려서 좋고 아빠는 낚시 손 맛 ...
    By여신아빠 Date2019.06.15 Reply0 Views94 Votes1
    Read More
  16. ☆여신☆신발끈 터그놀이~

    https://youtu.be/u9r-jDQrIR4  ※비싸다고 다 명품이 아니다.내 새끼가 잘 놀면 그게 바로 명품 장난감~!^^ 장난감이 많은데도 금방 질려해서 신발장에 굴러 다니는 신발끈으로 터그놀이ㅋ 여신이는 이 간지러운데 스트레스 풀려서 좋고 아빠는 낚시 손 맛 쵝...
    By여신아빠 Date2019.06.15 Reply0 Views86 Votes0
    Read More
  17. ☆여신☆즐거운 간식 시간에도 군기 바짝~^^

    https://youtu.be/6CV3er3a6xU  #여신 #포메라니안 #화이트포메라니안 #군기 #고구마껌 #서열정리  #기선제압 #기싸움 #힘들다 이제그만 내 밑으로 들어와
    By여신아빠 Date2019.06.14 Reply0 Views90 Votes1
    Read More
  18. 구리깨부리기

    구리껌먹을땐 꼭 아빠가 잡고있어달라고해요 저것도 잡고있기 귀찮은건지  #깨부리기
    By구리맘 Date2019.06.14 Reply5 Views110 Votes3
    Read More
  19. 리듬타 (•̀ᴗ•́) و ̑̑

    Good Morning🌞    달모닝!! 달곰이가 아침부터 씐이났는지 요로케 저러케 리틈타네요 (•̀ᴗ•́) و ̑̑  🎵    애교부리는거야?  뭐달라구 하는거야?    https://youtu.be/2Xl7lsEqggE  #달곰이  #댕댕이  #블랙포메 #애교쟁이    
    By달곰이 Date2019.06.14 Reply2 Views99 Votes1
    Read More
  20. 고갯짓 정체는.....?

    https://youtu.be/ai12a_nkMks  주인이 한심하거나 이상 할 때 저러는 경우도 있다네용....? 🤦🏻‍♀️  ㅋㅋㅋㅋ 저 모습이 제일 사랑스러운뎅.. 의문의1패!!  근데 너 밤에 보니까 좀 무섭다 (•̀ᴗ•́) و ̑̑      #달곰이 #댕댕이 #블랙포메 #ucc ...
    By달곰이 Date2019.06.13 Reply12 Views84 Votes1
    Read More
  21. 봉구 새 간식이 마음에 들었나봐요 😆

     봉구에게 새 간식을 사줬더니 마음에 쏙 드나봐요 ㅎㅎㅎㅎㅎ 정신 못차리고 먹네요   #강아지간식
    By봉구엄마 Date2019.06.13 Reply17 Views87 Votes1
    Read More
  22. ☆여신☆ 처음으로 풀밭에서 전력질주~!

    https://youtu.be/wdjUKKraGIg 방에서만 몇바퀴 돌면서 뛰어 논다고 답답했을텐데 고생했어~ 이렇게 빨리 뛸줄이야~🥰🤩😍👏👏👏   #첫산책 #포메라니안 #아빠와달리기시합 #썰매견후손 #나잡아봐라 #잡히면죽는데...
    By여신아빠 Date2019.06.12 Reply6 Views100 Votes1
    Read More
  23. ☆여신☆ 계단 내려가기 훈련~!

    https://youtu.be/bRtH_limTAc  올라갔으면 내려가는 방법도 알아야죠~! 조심~조심~! 영차영차~계단 내려가기 훈련~!   #첫산책 #계단내려가기 #조심조심 #예방접종끝 #피가 거꾸로 쏠림 #여긴어디? #아빠 너무 쉽잖아  #지켜주자 슬개골    
    By여신아빠 Date2019.06.12 Reply3 Views79 Votes0
    Read More
  24. ☆여신☆ 예방접종 끝. 영차~영차~! 첫 계단 오르기 훈련!

    https://youtu.be/GTOCicRWDZU  #첫산책 #포메라니안 #여신 #계단오르기 #폴짝폴짝 #영차영차 #예쁜엉덩이 #골반미인 #엉덩이미인 #애플힙 #넘보지마 엉덩이
    By여신아빠 Date2019.06.12 Reply0 Views91 Votes0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33 Next
/ 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