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st of Articles
번호 감정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글 작성시 #해시태그를 본문에 꼭 넣어주세요.★ [9] 몽실아빠 2017.01.03 1796 6
공지 ☆질문은 묻고답하기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몽실아빠 2014.07.16 2183 0
공지 ★포메러브 이용에 관한 간단한 규칙★ file 운영자 2012.05.10 15371 21
공지 경상 대구,경상 지역 게시판 입니다. [6] 운영자 2012.05.17 4624 3
33 울산 울산 남구 애견운동공원 하절기 야간개장 하데요. 울산 사시는분 계시던거 같던데요. 저희 포메럽 상단메뉴에 위치한 뉴스를 클릭하시면 애견관련된 뉴스를 보실 수 있는데요. 어제 오늘 울산 애견운동공원 관련 ... [5] 몽실아빠 2014.07.08 1869 1
32 부산 부산,대구,경상 지역님들 소집 부산경상지역 회원님♥ 소집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이 @아미 @P포포 @레오언니 @러블리뽀 @캐리바보 @막둥이아빠 @쿄쿄내새끼... [10] 강매력 2014.07.03 1477 4
31 부산 부산시민공원 정식개장 드디어 정식개장 ㅎ 넓은잔디밭과...산책하기좋은 길들이 많아 신나게 놀다왓네요 ㅎㅎ 우리만두 털많이자랐죠??!! 신나게 놀고와서 졸린가봐요 ㅎㅎ [6] 강매력 2014.05.01 1728 1
30 부산 만두네 집근처에 커다란 공원이 생겼어요.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부산시민공원이 곧 개장을 앞두고 있답니다.>.< 걸어서 갈수있는 거리에 공원이라니... 완전 감격적이에요♥♥ 5월1일 정식개장을 앞두... [26] 강매력 2014.04.15 2048 9
29 부산 진해군항제에 쿄쿄 ^^ 사람반 벚꽂반 진해입니다 느므느므 이쁘죵 ㅎㅎ 개인적취향으로 레인보우다리가있는 여좌천 너무좋네요 [12] 쿄쿄내새끼 2014.04.07 1354 2
28 부산 나른나른 레오 봄은봄인가봐요~ 왜케 늘어지는지ㅠ.ㅠ 어디서든 잘자는 레오사진 투척요~~~ㅋㅋ [15] 레오언니 2014.04.02 1562 6
27 부산 삼락공원의 꽃개ㅋㅋㅋㅋㅋ 만두도 꽃놀이 다녀왓어용 부산은 이번주가 벚꽃이 절정인듯해요 [19] 강매력 2014.04.01 1924 4
26 부산 꽃개(꽃게 아님요) 부산은 벚꽃천지예요 꽃좀 꽂아찍으려니 자꾸 냠냠 하신다는요 [17] 쿄쿄내새끼 2014.04.01 1617 4
25 대구 대구 지역이신분들!! 대구 지역 이신분들은 많이 안계신가용~~??   대구 분들고 가끔씩 모여서 이야기 꽃과 애기들 놀면 좋을련만!!ㅋ^^ [4] 깜자 2014.03.27 1441 2
24 부산 돼지껍데기 냠냠냠냠 잘도씹어먹네요 -_ㅋㅋㅋ [4] 강매력 2014.03.26 1285 4
23 부산 쿄쿄동생 다 낚였으요 ㅎㅎ 쿄쿄가 젤로 사랑하는 인형동생예오 ㅎㅎ [18] 쿄쿄내새끼 2014.03.26 1467 4
22 부산 부산방 폼아가들의 정모 ^^ 나나.레오.만두.쪼코.쿄쿄.호야.엘리.베니 아가들 모여서 잔디도 뛰고 애견카페갔다가 아가들맡기고 저녁먹고 헤어졌네요 부산방 견주님들 눈팅만 하지말고 담모... [16] 쿄쿄내새끼 2014.03.18 1674 5
21 부산 포럽 부산지역 3월 번개 공지 안녕하세요. >< 만두엄니임니다....   어느덧 추운 겨울이 가고 ...................... 3월이.............ㅎㅎ 곧 우리 아가들도 털을 한가득 뿜어대겟군요..ㅜ... [5] 강매력 2014.02.28 2038 1
20 경상 전국모임을 한다면 어디까지 올라오실래요 ? 전국모임이 계획중에 있어요. 아주 먼 훗날 이긴 하지만요 ㅋㅋㅋㅋ 어디까지 올라오실래요 ?????? 중간에 좋은 애견팬션 있을라나요 ??? [11] 몽실아빠 2013.12.27 1743 2
19 경상 12/22 부산경남지역 번개장소 변경 공지 안녕하세요. 부산경남 지역 통신병, 만두엄니임니다 >.< 다름이 아니라 12월 22일 예정이었던 번개에 대해 변경사항이 있어 재공지 올립니다. 처음 예정이었던 백... [5] 강매력 2013.12.11 1955 2
18 경상 11/24 부산,경남 회원님 번개합니당♥ 안녕하세요 'ㅡ' 만두엄니 임미다용 저희 부산경남 회원님들 번개많이 기다리셨지요오 ? ㅎㅎ 이번달 번개 공지입니당 시간 : 2013.11.24(일) 2pm 장소: 부산 서... [7] 강매력 2013.11.08 2210 1
17 부산 11월 17일 이번주 일요일 백운포체육공원~ 호엘베 놀러가요~ 토요일 예약하려보니 그세 시간이 꽉찼어요.....ㅠㅠ 그래서 일요일로 미뤘네요 ㅎ 장소는 풋살장 3면이구요~ 시간은 오후 12시부터 2시까지입니다~ 비가 안오길... [9] 폼N령 2013.11.14 1872 2
16 이번주 토요일 시간되시는분 계신가요?ㅎ   용호동쪽에 백운포 체육공원 한잔디밭(사진속장소) 대여해서 놀고올 생각인데,, 혹시 그날 오실 수 있으신분 계신가요?ㅎ 12시에서 2시까지랑 5시에서 6시까지... [7] 폼N령 2013.11.12 1641 1
15 경상 얼마전 까지는 @강매력님이...... 수도권에서 모이니까 부럽다고! 치~~~ 그러셨는데요.... 이제는 부산이 부러워요!!!!!!!! 부산사람 젤 많고 좋은데서 모이고~~ 부러워요! 근데 제가 부산분들 몇 ... [12] 몽실아빠 2013.11.05 1504 1
14 부산 모임에참여하구싶어요^^♥ 아기키운지2개월된 엄마예요 모르는것두많구 ㅜㅜ모임나가서많이배우고 보고싶은데^^저도좀끼워주세요♥♥ [5] 다온이엄마 2013.11.04 1341 1
13 10월 20일 번개장소 변경공지   안녕하세요 만두엄니임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제목에서 알수있듯 번개장소 변경관련 공지올립니다 히히   제가 바보같이 결혼식과 번개를 같은날에 잡는 불상... [22] 강매력 2013.10.10 2163 1
12 안녕하세요~부산늼들~   안녕하세요~혹시 부산에 갠찮은 숫컷 있나요?? 교배는 어떻게 시키나요? 아가씨는 첨키워서...부모님이 꼬무리를 빼달라 하셔서..ㅎㅎ;; 그날은 4월이었나 5월... [7] 레미 2013.10.09 2160 3
11 부산 10월 20일 (일) 부산지역 번개합니다 시간 : 10월 20일 일요일 11시 장소 : 광안리 바닷가 & 애견까페 차차랜드 광안리 바닷가에서 신나게 산책 후 차차랜드 가서 애기들 목욕하는걸로...ㅎㅎㅎ ... [33] 강매력 2013.10.05 3125 1
10 부산 부산정모때 요번주 일욜 부산 정모하잖아요~~ㅎ 그때 아가들 사용 안하는거 가져가서 나눔해도 될까요?ㅎ 저희집에 개껌..... 더그린이랑 오메가브러쉬.... 개봉하고 완전 새... [9] 레오언니 2013.09.23 1919 2
9 부산 만두오늘 서면 곰이네애견까페 놀러왓어용용용 저녁까지 잇을테니깡 꼬질만두와 쌩얼만듀엄마가 보고싶으신분은 곰이네로 오세용♥_♥ [8] 강매력 2013.09.14 3861 2
8 부산 부산정모 최종공지 모임장소를 투표하려 했으나 더이상의 의견이 없으니 최종공지 하겠습니다. 서면과 해운대중........ 비록 전 서면이 좋긴하나 서면은 장소가 조금 협소하여 주말... [26] 강매력 2013.09.12 3471 2
7 부산 부산경남 9/29일 번개공지 및 모임장소 투표 안녕하십니까 만두엄마임니당 '-' 다름이 아니라 저희 부산경남 회원님들도 번개란걸 해볼까...... 하고...... 부끄부끄 하지만 이렇게 글을씁니다 히히 일단 부... [25] 강매력 2013.09.02 4097 4
6 부산 9월 29일 일요일 시간 어떠신가요 @쿄쿄내새끼 님 @파트라수 님 두분이 일요일 밖에 시간이 안된다셔서, 제 근무표를 뒤적뒤적 햇더니 쉬는 일요일은 29일밖에 없네용 엉엉 장소는... [26] 강매력 2013.09.01 3418 3
5 부산 부산분들 소집 !! 앗, 제가 소집해도 되까나 ㅋㅋㅋㅋ 일단 반가와요 부산분들♥ 전 만두엄마라고 합니당 ㅎ 나이는 26살이구용 서면근처살아용 3교대 근무라 평일에 주말에 대중없... [17] 강매력 2013.08.27 3713 1
4 쪼코입니다~   저도 쿄쿄맘님 따라 올려봅니다ㅎㅎ 2013.03.01 / 여 / 사하구사는 쪼코입니다 사진은 울집 오고 얼마 안됐을땐가??개인적으로 못되보여서 좋아하는 사진이에... [9] 쪼코언니 2013.08.26 3545 3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Next
/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