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단 브러쉬

먹거리
2016.08.25 13:59

★CARU STEW (치킨)★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와일드 그릴 모임때 받은 카루 습식사료 리뷰 남겨용^^

대추맘님께서 남기신 리뷰는 파란색 칠면조스튜 구용~저는 노란색 치킨스튜 소개해드릴께용!!

더..애끼다가..먹이려 햇는데..더는 못참겠더라죠..ㅜㅜ..;ㅋ

P20160823_190015478_B0513B51-0F02-4D9F-8825-3CE0FD081552.JPG

 

P20160823_190025416_C5112A3A-065C-4712-801F-6B6985277800.JPG

 

P20160824_173941217_871C4B72-4EEC-452B-A4F8-29A861E1157A.JPG

"검은 점선부위를 가위로 살짝만 짜르면 쉽게 뜯어져용"

 

P20160824_174533357_6603C495-55C3-4658-BF27-41DBC552ECAF.JPG

"비쥬얼 ~~~뜨악~-0-마치 저의 음식같네요.ㅋ대추맘님 말씀대로 스프냄새 나요"

P20160824_174603059_0E500A27-EC1E-43A8-BA57-1A53416C929D.JPG

 

"빨리줘빨리줘!! 금새 냄새 맡고 달려와 점프점프 !!"ㅋㅋ

 

P20160824_174942390_62903312-E720-4EC9-8713-28AB715FCBAD.JPG

 

"고급진 사료이니,양은 적게~대신 상차림은 고급지게~""

"어른수저로 한수저반 넣었네용"

 

P20160824_175008357_C510E0F6-79F6-45EF-B784-792BA510F71F.JPG

 

"기다려~~~~~~~!! 래미의 눈은 오로지 카루에게~"ㅋㅋ

 

P20160824_175018763_AB74A2E3-1B1D-45CD-8E1A-B167F56E0BA0.JPG

 

"더 기다려~~~~~~!! 카루 카루~♬♬"ㅋ

 

P20160824_175407722_09EB2F43-4993-4C43-9085-FE5E55D4434F.JPG

 

"먹어!" 하기...무섭게~~후다다닥 후루루짭짭 후르륵쨥짭 맛좋은 카루~♬"

 "먹는 모습졈 찍을라했는데 아예 얼굴을 파뭍고 드시는 뤠미~" "숨은쉬고 있니~?"

 

P20160824_175359117_5A77CF75-E22C-4693-BCE0-6736AF411039.JPG

 

"짜잔~~!!"빤딱빤딱 거울이 되었어요~

 

P20160824_175743569_8EBE3995-B32E-4764-B307-55AF8FCF5105.JPG

 

P20160824_175814477_7CB40FFB-C5F4-4470-AAE7-49D4A1FA29FD.JPG

 

"남은건 요래 통에 싹싹 긁어 담아 냉장고에 보관해용~ 한 네번정도?더 먹을수 있을거같네용"

 

P20160824_175717108_6E19AD2C-B0DA-4405-A3D1-E864EA4DA125.JPG

 

사료팩을 버리려고 하니..안에 국물이 쬠 뭍어있어서..더 싹싹 긁어서 ..남김없이...

  쨥쨥쨥쨥: 어이쿠 맛이따요~따봉~!

 

 가격이...후덜덜..하지만...;;

 펜션이나 여행갈때 가져가면 좋을것같아용~

 래미는 여행가서 사료를 안먹더라구요. 몇개 구매해놨다가 영양식으로도 가끔 맥이고 싶네용^^

 고급사료 맛볼수 있게 해주신 몽실아빠님께 감사드립니댱.


 

님의 소중한 댓글 부탁드립니다. 기준 추천수 이상이 되면 아이콘을 가지게 됩니다.

포메러브에서는 반말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서로 알고 지내는 사이라 할지라도 존칭을 사용해 주세요. 댓글과 대댓글 차이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글 작성시 #해시태그를 본문에 꼭 넣어주세요.★ 몽실아빠 2017.01.03 6408 10
공지 ☆질문은 묻고답하기 에서만(묻고답하기 이용규칙)☆ 몽실아빠 2014.07.16 5711 0
공지 ★포메러브 이용에 관한 간단한 규칙★ 운영자 2012.05.10 20915 30
  1. 노즈워크담요

    안녕하세요. 이번에 다룰 장난감은 노즈워크담요입니다. 구매한지는 몇 달 된 것 같아요. 산책을 못 나갈 경우에는 이걸로 대신하고 있어요. 노즈워크를 해주면 어느 정도 스트레스가 해소된다는 말이 있어서 쓰고 있어요. 간식을 넣어주면 한 30-60분 정도 가...
    By비앙카 Date2020.02.25 Category장난감 Reply6 Views205 Votes1 file
    Read More
  2. 펫드라이룸

    안녕하세요. 간만에 글을 쓰네요. 펫드라이룸에 대해서 사용기를 간단히 써보려고해요. 예전부터 구매하고자 하는 생각은 마음은 많이 있었지만 비용적인 문제 때문에 고민을 많이 했어서 구매 생각 있으신 분들에게 도움이 될까 하고 부족한 글솜씨지만 적어...
    By비앙카 Date2020.02.22 Category용품 Reply11 Views308 Votes1 file
    Read More
  3. 에이미 데이 슬링팩 가방

    #포인트 응모 가방 당첨되었어요~~ #항상 여러분들이 당첨되시는것 보고 너무너무 부러워만 했는데 저에게도 #이런날이 왔네요 #너무 좋아 보자마자 뜯어서 행운이꺼 하고 소리치니 울 행운이 한걸음에 달려오네요~~ #자기꺼인 줄 아는지 들어와 안기네요 너우...
    By행운이엄마 Date2020.02.18 Category용품 Reply16 Views186 Votes0 file
    Read More
  4. 이비야야 이동가방

    #포인트응모당첨후기 포인트 응모하여 담청된 가방 도착 했네요 다른 회원님들이 포인트응모해서 당첨되는것 보고 꾸준이 응모했더니 진짜로 당첨이 되어네요 너무나 이쁜 가방이와서 ㅋㅋㅋ 울모찌가 잘드러 갈지는 모르겠지만 간식으로 구슬려서 잘사용 하겠...
    By모찌아빠 Date2019.08.02 Category용품 Reply10 Views274 Votes1 file
    Read More
  5. 요기 물그릇 당첨 수령햇어요^^!

    #요기그릇당첨 됏어요ㅎ 밥그릇은 주문한 상태라 물그릇탐나서 짬짬이 응모햇답니다ㅎㅎ 애미야 이것이 무엇이냐.. 냄새도 킁킁 어서 베이킹파우더로 깨끗히 씻고 뜨거운물로 소독후 콸콸 부어드렷지요^-^ 서로 먹어보겟다고 들이대네요ㅎㅎ 히철인 저빨간기둥...
    By히동히철마미 Date2019.06.25 Category용품 Reply23 Views246 Votes3 file
    Read More
  6. 아일오브독스 컨디셔너 당첨후기^^♡

    #당첨 !!!! 드디어. .ㅋㅋㅋㅋ #포인트응모당첨후기 스타또!! 그럼 써봐야겟쥬 히철이를 선두로 목욕 😃😃😃😃 읭? 웅? .. 너란 녀석의 털빨ㅋㅋㅋ 요로코롬 핑쿠핑쿠한 컨디셔너가 몽글몽글♡♡ 누.. 누구세효? 히철이 못보셧나영? 촤란~♡ 부들부들 몽실몽실 😆😆😆 인...
    By히동히철마미 Date2019.06.10 Category용품 Reply5 Views207 Votes0 file
    Read More
  7. 커스텀 메세지 리드줄

    요즘 한창 #산책 많이들 하시죠?ㅎ 아이들 만지려는 사람, 과자나 간식 주려고 하는사람 제법있더라구요😭 그래서 소심한 애미, 나름의 메세지 리드줄을 구매했습니다ㅎ 글귀는 본인이 직접 적고 줄색상, 글씨체, 글씨색상까지 본인이 정할수 잇더라구요 가볍고...
    By히동히철마미 Date2019.06.08 Category용품 Reply10 Views388 Votes0 file
    Read More
  8. 애슐리크레이그 포메빗

    애슐리 빗은 후기가 없는 것 같아서 혹시나 해서 작성합니다~ 사실 이 빗을 처음 구매할 때는 뒷면 포메 그림을 보고 반해서 구매했어요 누가 봐도 이건 포메빗! 이라는 걸 강조해서 빗질할 때 마다 뿌듯하고 이쁘네요 우선 아가들 피부 때문에 중요하다는 핀 ...
    By이누는우리집대장 Date2019.05.31 Category용품 Reply22 Views1170 Votes1 file
    Read More
  9. 노즈워크 겸용 강아지 인형 (지피포우즈 숨은 다람쥐 찾기 시리즈)

    안녕하세요. 매번 핸드폰으로 작성하다가 컴퓨터로 작성하니 타이핑이 너무 편하네요.^^ 컴퓨터로 작성을 하니 조금 더 자세히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이번에 소개드릴 제품은 지피포우즈의 숨은 다람쥐 찾기 시리즈 인형세트입니다. '숨은 통나무 다람쥐 찾기'...
    By비앙카 Date2019.05.23 Category장난감 Reply1 Views277 Votes1 file
    Read More
  10. 강아지정수기

    샤오미강아지급수기가 저렴해서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괜찮네요. 간이필터를 거쳐서 물이 계속 순환되는 방식이예요. 간이필터는 나름 부직포 숯 이온교환수지로 이루어져 있고 교환할 때가 되면 제품 전면에 교환 램프가 들어오고 교환주기는 4주 정도라네요. ...
    By비앙카 Date2019.05.23 Category용품 Reply3 Views280 Votes0 file
    Read More
  11. 아페토 알루미늄 쿨매트

    여기서 몇 몇 분들이 쓰시는 거 보고 구매해봤어요.매트 아래쪽 부분이 방열판 구조로 되어있어서 그런 지 낮은 온도가 잘 유지 되는 것 같아요. 성견들은 아직 안 올라가는데 아기 강아지들은 좋아라 하네요. #쿨매트 #아페토 #알루미늄매트
    By비앙카 Date2019.05.21 Category용품 Reply5 Views286 Votes0 file
    Read More
  12. 애견카시트

    차멀미가 심한 리치는 몇분만 차를타도 멀미로 아주 난리가나서 차량으로 이동하는거리는 꿈도 못꾸다가ㅡ3년간에걸쳐 현재는 30분정도는 차를타고 이동할수있게 되었답니다~^^ 그래서 카시트를 알아보던중 저렴하고 간단하고 탄탄하게 장착해서 안전하고 포근...
    By리치엄마 Date2019.05.14 Category용품 Reply7 Views293 Votes0 file
    Read More
  13. 사랑이 사료를 새로 샀어요 (monge)

    사랑이가 사료를 다먹어가서 새로사러 갔는데 원래 먹던 뉴알엑스가 없어서 추천받은걸 사왔어요 근데 그때는 추천해줄때 사랑이개월수면 먹어도 된다고 했는데 지금 보니 ㅋㅋㅋㅋㅋㅋㅋㅋ 리뷰하려고 보니 생후 삼개월 미만이네요 ㅋㅋㅋㅋ 1/18일생이니까 ...
    By김이사랑 Date2019.04.25 Category먹거리 Reply5 Views457 Votes0 file
    Read More
  14. 위급시 반려견 구조요청 자석스티커

    갑작스런 위급상황시에 집에 있는 반려견 구조를 위한 자석스티커를 구매했답니다~ 하나는 현관 밖 잠금장치 바로위 ᆢ잘보이게 하나는 안쪽 잘보이는곳에~~붙였네요^^ 엄마 아빠는 출근하고 언니 오빠는 학교가고~ 혼자 집에 있는 리치를 위해서~♡ 최근 예상치...
    By리치엄마 Date2019.04.12 Category기타 Reply6 Views333 Votes1 file
    Read More
  15. 마단 미니 코움 빗 (얼굴빗) *추가

    안녕하세요 ㅎㅎㅎ 이벤트 응모로 마단!! 미니코움빗이 당첨되엇어요!! 너무너무 좋아요 안그래도 사랑이 귀 뒤가 핀브러쉬로 해도 잘 안풀려서 하나구매하려고 생각하고있었는데ㅎㅎ 당첨되고 배송이 너어무 빨라서 ! 깜짝 놀랐습니다 ㅎㅎ 제가 허리가 다쳐...
    By김이사랑 Date2019.04.11 Category용품 Reply6 Views338 Votes1 file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4 Next
/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