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렇게 포장된 그리니즈티니를 소개해 드립니다. 간식을 하나 주더라도 아이 건강에 도움이 되는 것을 주면 좋겠죠? 근데 요건 간식보다는 사실 기능성에 더 초점을 두고 보셔야 하는 제품입니다.
강아지 양치질 쉽지 않으니 치석과 플러그등이 생기지 않도록 예방해 줄 수 있는 덴탈껌 종류를 급여해 주시는게 아이들이 나이를 들어가며 구강질환때문에 고생하는 것을 어느정도 막아줄 수 있지 않을까 해요.
옆에서 보면 이렇게 투명으로 되어 있어서 얼마나 남았는지 확인 할 수 있어요. 43P 제품이라 43개가 들어 있답니다. 총 중량이 340g 이니까 하나에 8g 정도 되겠네요.
급여했을 경우 치석과 플러그 등에 꽤나 개션의 효과가 있다고 하니 꾸준히 급여해 주면 좋을 것 같아요. 저희 애들은 아침에는 아빠가 출근할때 포켄스덴탈스틱 얻어먹고 저녁에는 양치질삼아 요거 한개씩 주는거로 하고 있어요.
요렇게 지퍼로 닫게 되어 있구요. 먹일 거 꺼내고 나서 닫어 두면 좋을 것 같습니다.
크기 궁금하시죠?? 한 6.5cm 정도 되네요. 요건 말랑한 스타일이라 급한 애들은 몇번 씹지 않고 삼킬 수 있어요. 오래 씹어 먹어야 구강건강에 도움이 되니 적당히 잡아주셔서 급여하시거나 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담비는 뭐든 잘 씹어 먹는 아이라 상관이 없지만요.
꿀떡 삼키면 어떤 간식이던 좋지 않으니 한번에 삼키는지는 관찰해 보셔야해요~
요것도 하루에 1개! 입니다.
#그리니즈티니 #강아지덴탈껌 #그리니즈 #강아지껌 #강아지간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