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감정

포메라니안 2개월 반 아가인데 처음에 울타리에 있었을땐

울타리 안에서 그냥 잤는데 아이가 한 번(?) 침대에서 잠을 자고나서부터는 침대에서 자려고(?) 울타리에서 계속 뛰고 두다리로 서서 계속 울고 뛰고 반복이에요 ㅠㅠ

침대에서 잘 때 다시 울타리 안 강아지 집으로 돌려보내는데

어떻게 아는지 강아지 집에서 한 10분정도 자다가 또 꺼내달라고

울고 뛰고 서고 침대에 올려두면 바로 또 침대 위쪽 구석에 가서 자요..

아가라 다리관절이 더 신경쓰이는데 ㅠㅠ 침대에 안올려주면

계속 점프하고 두다리로 서고 울고 반복이에요 ㅠㅠ

그냥 무시도 했는데 한시간넘게 계속 뛰고 서고 울고 반복해서

관절이 너무 걱정되서 침대에서 재우는데 울타리 안에서

다시 못잘까요? ㅠㅠ

 

 

#아가라 #침대 #아기 #반아가 #강아지집 #관절

님의 소중한 댓글 부탁드립니다. 기준 추천수 이상이 되면 아이콘을 가지게 됩니다.

포메러브에서는 반말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서로 알고 지내는 사이라 할지라도 존칭을 사용해 주세요. 댓글과 대댓글 차이점

Comments '13' 좋은 답변이 있다면 추천을 해주세요. 좋은 답변으로 채택이 되며 답변자에게는 스티커가 지급됩니다.
  • profile
    리치엄마 2018.12.04 07:14

    ㅎㅎ~  안봐도 어떤 상황인지 너무도 잘 알것 같아요^^

    아가들은 울타리 탈출기를 감행하는데 ㅋㅋ~ 포근하고 견주와의 잠을 잊진 못할거예요^^~ 울집 리치도 아가때가족중 아무도 울타리 밖으로 내주지 않았는데  나와있길래~?  숨어서보니 혼자 낑낑거리고 울타리를 탈출!!~하더라구요😨 그날 이후 ᆢ다리다칠까봐 울타리를 접었답니다~^^  잠자리도 큰 방석형 침대를 준비해주었는데 엄마랑 못자면 계속 낑낑거리며 울어서~ 안스럽기도하고 다리도 걱정되어  그때부터 자연스럽게 동침하며 지금까지 행복하게 살고 있답니다

  • profile
    우유엄마 2018.12.04 11:40
    To.리치엄마

    ㅠㅠ 다리들고 뛸때마다 마음이 쿵쿵해요 😭😭

    침대에서 혹 자다가 떨어지거나 저한테 치일까봐 걱정되서 같이 자는데 계속 신경쓰이고 해요 ㅠㅠ 이게 엄마 마음이겠죠? 😭😭

  • profile
    알림봇 2018.12.04 11:40
    To.우유엄마
    10포인트 당첨!
  • profile
    mj 2018.12.04 07:59

    라이언도 집에 사람 있을땐 울타리밖에 지내고. 잘때 외출할때만 울타리에 넣어뒀는데 밤에 탈출해서 관절이 걱정되서 울타리 치웠어요. 대신 밤에 잘때는 방문닫고 거실에서 혼자 재워요. 거실에서 구경하고 놀거리가 많아서 그런지 잘놀고 많이 찾진않더라구요

  • profile
    우유엄마 2018.12.04 11:43
    To.mj

    외출 때 울타리에 넣어둘때는 얌전한가요?

    저도 혹여 외출하게되면 우유 혼자 있을때 분리불안 생길까봐 울타리 교육을 처음부터 시작해서 ㅠㅠ 괜찮은가요??

  • profile
    mj 2018.12.04 20:42
    To.우유엄마

    처음에는 괜찮았는데 울타리밖에서 노는 시간이 많아질수록 힘들어했어요.. 그러다가 밤에 탈출한거보고 외출할때도 그럴까봐 울타리를 치운거였어요. 배변훈련이 어느정도 되기도했었는데 처음 풀어놓고 외출한 날은 정말 불안했는데.. 생각보다는 양호하게 있었더라구요^^ 

  • profile
    콩이맘에요 2018.12.04 09:01

    에공 예쁜 우유가 엄마가  그리운가...

    배변만가리면  같이자는것도...

    우유 넘사랑스러워요

  • profile
    우유엄마 2018.12.04 11:45
    To.콩이맘에요

    맞아요 ㅠㅠ 배변때문에 우유가 침대에서 자다 깨면 얼른 배변패드로 데려가요 ㅎㅎ 그럼 쉬야를 하더라구요 😊

    저는 같이자도 좋은데 혹 저한테 치이거나 아가가 침대에서 떨어질까봐 걱정이되어 ㅠㅠ 또 혹시 혼자 있거나 할 때 분리불안도 생길까봐 조금 걱정이에요😭

  • profile
    콩이맘에요 2018.12.04 11:48
    To.우유엄마

    콩이는  계단놔주니  쉬하고 오고하던데요

    아무래도 깔릴까봐  자면서도 신경은쓰여요

  • profile
    우유엄마 2018.12.04 12:35
    To.콩이맘에요

    저도 계단을 사야겠네요 😭😭 감사합니다 ㅎㅎ!

  • profile
    자비엄마 2018.12.04 13:59

    저도 자는 모습이 너무 귀여워 함께 자고 싶은 맘에 한번 침대에 데리고 잤었어요..그 편함을 알고 그뒤로 제 옆에만 붙어있으려하네요.. 결국 계단을 사서 놓고 자고 싶을때 올라오게 했더니 늘 옆에서 자요..^^;

    한 4개월 정도 부턴 다들 울타리밖 생활을 하게하셔요..그게 사회성에 더 좋다구들도 하시고...울타리밖 생활을 슬슬 준비하시는 것도 좋을것 같아요..

  • profile
    우유엄마 2018.12.05 00:38
    To.자비엄마

    감사합니다 😊😊 저도 계단 사서 아이가 편하게 오르내리게 할려고 합니다 🙂

  • profile
    짱아v 2018.12.05 01:09
    To.우유엄마

    저희 짱아는 첨 집에 왔을 때, 울타리 생활 했는데 식구들이 다니면 계속 두 다리로 서고, 점프하고... 혹여 다리에 무리가 갈까봐 4차 접종때, 의사쌤께 여쭤봤더니 가정에서 키우는 것이니 풀어놓고 키우는 것이 좋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날부터 저흰 울타리를 바로 치웠어요.

    모두 외출하고 없을 때가 걱정되어서 주방쪽만 울타리로 막고, 모든 방은 문을 닫고, 화장실 문만 열어두었고요~ 그 옆에 배변판을 두었는데, 귀가해서 보니 배변판에 응가도 잘해놓고, 현관 중문에서 들어오는 저희를 짖지도 않고 바라보더라고요. 나름 적응을 금새 하는 것 같아요 ^^  그런데 쉬는 가끔 실수를 ㅜㅜ 밤에 잘 때도, 화장실 빼고 모든 방 문 닫고, 거실서 짱아 혼자 자는데울지도 않고 잘 자요.

여러 답변 중 질문자에게 추천을 해주고 싶은 답변이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추천을 꼭 해주세요.

질문하신분과 검색하여 이 글을 보시는 분들께 추천받은 답변이 있다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추천받은 답변자에게는 스티커가 지급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감정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글 작성시 #해시태그를 본문에 꼭 넣어주세요.★ [9] 몽실아빠 2017.01.03 2286 6
공지 ☆질문은 묻고답하기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몽실아빠 2014.07.16 2589 0
공지 ★포메러브 이용에 관한 간단한 규칙★ file 운영자 2012.05.10 16005 22
2681 3개월 반 몸무게 아가가 태어난지 3개월 반 됏는데 2.3kg 입니당 다 크면 몇 키로 정도 될까여? 다 크면 크기가 어느정도 될지 궁금합니다! 하네스 미리 사려고 하는데 참고하려고... [5] new 김서울 16:20 25 0
2680 계속 물어요~ 저희 꾸이가 자꾸 물어요~ 가족이 된지 일주일째인데 하루하루 이가 단단해지고 자라는게 느껴지네요~ 자꾸 물게 두면 안된다는 말도 듣고 어릴때부터 교육시켜야... [4] new 다다 2018.12.10 55 0
2679 손길을 거부해요.. 평소에 와서 깨물기도 잘하고 졸리면 근처에 와서 자려고도 하는데 안으려고하면 싫어하네요^^; 앉아있을 때 가슴만지는건 그래도 가만히 있는데 머리를 쓰다듬거... [12] mj 2018.12.10 71 0
2678 슬개골탈구증상 안녕하세요~울까미가7개월인데요 벌써슬개골탈구가의심이되서요ㅜㅜ올아침에잘자고일어났는데요~갑자기오른쪽뒷다리을들고다니더라고요1~2분정도그러더니또아무일... [5] 앙큼이 2018.12.09 60 0
2677 마로 이빨이 이상해요 마로 유치가 빠지고 있는데요 오늘 치카하는데  아래쪽 송곳니가 이상해요 안쪽에 영구치가 올라왔어요 병원 가야 하는건가요             #유치 #병원 #아래쪽 #... [4] 마로맘 2018.12.09 59 0
2676 보습 미스트 강아지가 너무 건조해서 털 빗으면서 쓸 보습 미스트 추천 좀 해주세요! #미스트 #보습 [1] 웅이 2018.12.08 37 0
2675 사료추천부탁드려요^^ 울까미가사료을잘안먹어요ㅜㅜ걱정이예요 급여중인사료인데~어케해야되죠ㅜㅜ #걱정 [13] 앙큼이 2018.12.08 55 0
2674 쓸개골 탈구는 어떻게? 포메는 #쓸개골탈구 를 조심하라는데 어떻게 알수 있나요? 아이가 아파하지 않아도 진행상태에 있다는 글이 많네요. 그럼 정기검진을 해야하는지요? 아직 병원에... [2] 짱아v 2018.12.08 62 0
2673 강아지가 응가를 먹어용 2개월 반 된 뽐이 키우는데용~ 원래 안그랬는데 며칠 전에 한 두번 응가를 먹더라구용  강아지 몸무게 늘리라고 사료를 많이 줘서 그런지 .. ㅠㅠ애기가 데리고올... [2] 뽐이마마 2018.12.08 54 0
2672 개껌에 피가...ㅜㅜ 개껌을 먹는데 피가 있네요...  혹시 이런적 있으신분 계신가요.. 목욕하고 빗질하는중에 스트레스 풀라고 개껌을 주었는데.. ㅜ 입안에 피가나는 원인은 뭐가 있... [3] 하응가 2018.12.08 45 0
2671 맘이 아프지만..슬개골 탈구... 병원 추천 부탁드려요...ㅜㅜ #수술 #병원 #추천 안녕하세요! 좋은 글, 예쁜 아가 얼굴만 올리고 싶은데... 이런 글 올려 맘이 너무 무겁지만... 어제 병원에서 슬개골 오른쪽3기 왼쪽2기 진단... [3] 테니 2018.12.08 62 0
2670 강아지가 다리를 절어요 안녕하세요. 오늘 아침부터 갑자기 저희 크림이가 왼쪽 다리를 접고 걸어서 놀란 마음에 계속 슬개골 탈구에 검색하다가 글을 써요. 어느 블로그에서 최대한 움직... [12] 크림언니 2018.12.07 70 0
2669 항문낭과 멍뭉내, 그리고 양치 우리아기.. 접종할때는 2주에 한번 의사선생님이 항문낭 짜주셨는데 접종끝나서 한달정도 병원안가고 항문낭도 못짰거든요 .. 아직 용기가 ㅜㅜ 그런데 오늘아침... [9] 하응가 2018.12.07 66 0
2668 3개월 우유껌 피 이갈이하는 3개월 강아지에게 얇은 우유껌 먹였는데 피가 연하게 뭍어나와요ㅜㅜㅜ왜이러는거죠 먹이면 안될까요?   #우유껌 #우유껌피이갈이하 #강아지 [2] 김서울 2018.12.06 49 0
2667 모색요~ 우리 #짱아 크면 #오렌지 로 바뀔까요? 전체적으로 사진찍어 올려봐욤~ 혹, 어릴때 아주 비슷했던 아이가 있을까요? 성견이 되어봐야 안다는데.. 살짝 옅은 오렌... [14] 짱아v 2018.12.06 86 0
2666 강아지 사료 질문이요! 애기가 나우는 먹으면 설사해서 다시 로얄캐닌 주다가 다 먹어가서새 사료사려고 하거든요! 괜찮은 사료 뭐가 있을까요? 일단은 로얄캐닌이랑 섞어서 먹이려구요 ... [1] 공차 2018.12.06 68 0
2665 빗질요~~ 먼저 물어보신 분이 계셔서 그 밑에 댓글로 여쭤보려고 작성했다가 알람이 안와서 답변을 못 받은까봐 삭제하고 다시 올려봅니다~~   저도 진보라 #마단빗 구매해... [9] 짱아v 2018.12.05 87 0
2664 3개월 강아지 소고기 목뼈 3개월 된 강아지예요! 이가 간지러운지 자꾸 제 손을 물어서 간식으로 소고기 목뼈를 사주려고 하는데 그래도 되나요? 어떤 블로그에서 어린 강아지는 우유껌을 ... [1] 김서울 2018.12.05 55 0
2663 첫생리 개월수가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가을이를 키우고있는 SFMAN입니다. 가을이는 태어난지 5개월이 되었는데요 (2018년 7월생) 첫생리가 맞는지 궁금해서 문의드립니다. 묻고답하기... [5] SFMAN 2018.12.05 101 0
2662 사료를 이상한대서먹어요 3년5개월된 저희집포메가 예전부터자꾸 사료를그자리에서 안먹고 입에넣고 다른대가서먹는데 왜이러는걸까요? [3] 획이야 2018.12.05 74 0
2661 간식이나 영양제 급여시기요~ 안녕하세요~ 이제 3개월 된 공주아가에요~ 아직 어린거 같아 교육시 먹던 사료로 했는데요 ㆍ질문 1) #간식 은 어떤 것으로 언제쯤 먹여야 좋을까요? 포메는 다리... [6] 짱아v 2018.12.04 83 0
2660 4개월된 강아지가 집안 가구를 다 물어뜯어요.. ㅜㅜ             4개월 조금 넘었구요.. 집안에 있는 나무는 다 긁어먹고 있어요....ㅜㅜ 문...모서리..나무가구...ㅜㅜㅜ    지금도 뭐라고 하니까 놀라서 잠시 도망... [3] 콩이뉴나 2018.12.04 99 0
2659 강아지가 먹는거 싸는거 문제가 생겼어요 강아지 이제 막 두마리 키우게 되었는데 원래 있던 강아지는 배변패드가 없거나 더러우면 아무데나 싸고 평소에는 잘가리는데 새로운 강아지 오니까 이불이나 옷 ... [3] 쭈쭈베베맘 2018.12.04 71 0
2658 3개월 폼피츠 심장사상충약 3개월 된 폼피츠 키우고 있숩니다!  분양해주신 분이 심장사상충약, 진드기약을 한달에 한번씩 줘야 한다고 하셨는데 언제부터 주면 될까요??   #폼피츠 #진드기약 [6] 김서울 2018.12.04 63 0
» 아기가 잠을 집에서 안자요..😭 포메라니안 2개월 반 아가인데 처음에 울타리에 있었을땐 울타리 안에서 그냥 잤는데 아이가 한 번(?) 침대에서 잠을 자고나서부터는 침대에서 자려고(?) 울타리... [13] 우유엄마 2018.12.04 80 0
2656 빗질할때 노하우 알려주세요 빗질이 필수인건 아는데.. 빗을수있게 해주질 않네요.. 유투브보면 빗질해도 가만히 누워있는 아이들도 많던데.. 어릴때부터 해주라는데 벌써 늦은건 아니죠? 이... [9] mj 2018.12.03 102 0
2655 애기가 잘 안씹고 삼키는데 어떡해야하나요?ㅜ 9개월 남아입니다! 사료도 주면 잘 안씹고 바로 삼켜버리고, 지금 유치가 송곳니3개와 앞쪽 2개 이렇게 5개 남아있는데 사료도 그냥 바로 삼겨버리고, 껌을주면 ... [4] 딸기아빠 2018.12.03 68 0
2654 물고 뜯는걸 좋아하는 우리 꽁냥이에게 필요한건 뭘까요? 사고를 많이 치는 건 아닌데~ 물고 뜯는 걸 좋아해요~ 그래서 개껌을 많이 내놓아서 뜯으며 놀기도하고 인형도 많아서 인형도 물고 놀기도하는데~ 그외에 휴지, ... [1] 꽁냥이엄마 2018.12.03 55 0
2653 오늘부터 두 강아지 맘이 되었어요 오늘부터 두 강아지 맘이 되었어요 3살 된 말티즈 남 쭈쭈와 오늘 데리고 온 이번년도 7눨 파티포메라니언 남 베베가 가족이 되었는데 원래 쭈쭈가 사회성이 강아... [2] 쭈쭈베베맘 2018.12.02 64 0
2652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쪼쪼부인 2018.12.02 37 0
좋은답변 있는 글만 보기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90 Next
/ 90